이탈리아 컨템포러리 뷰티 브랜드 달바 (d’Alba)가 28일(일) 120만 뷰티 유튜버와 진행한 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을 성황리에 마쳤다. 
 

사진 : 달바(d’Alba)
사진 : 달바(d’Alba)

지난 28일 (일요일) 저녁 9시부터 10시까지 진행된 ‘달바X네이버 셀렉티브 라이브’ 방송은 120만 팔로워를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와 함께 스테디셀러 제품 소개 및 신제품 ‘마일드 선크림’을 공식 론칭해 누적 조회수 6만에 육박하는 높은 호응을 받으며 성공적으로 마무리했다. 

달바는 뷰티 유튜버와 함께하는 첫 라이브 방송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이벤트와 히든 세일의 혜택을 제공했다.

또 방송 중 댓글을 통해 실시간 Q&A로 소통하며 평소 달바에 관심이 많던 소비자들이 직접 방송에 참여할 수 있는 코너도 마련해, “이런 방송 매일 해주면 안되나요”, “너무나 유명한 달바! 이번에 꼭 써볼래요” 등 소비자로부터 뜨거운 현장 반응을 쏟아냈다.

이에 달바는 평소 대비 2400% 매출을 기록하며 ‘대한민국 동행 세일’ 행사의 일환으로 7월 3일(금) 두 번째 라이브 방송을 추가 진행한다.

첫 선을 보인 달바의 ‘워터풀 마일드 선크림'은 최고의 항산화 성분인 화이트 트러플과 풍부한 미네랄, 히알루로산으로 영양과 수분을 동시에 선사하는 무기자차 선크림이다.

SPF 50+,PA++++ 강력한 자외선 차단지수는 물론 무기 자외선 차단제 특유의 뻑뻑한 발림과 눈시림, 과한 백탁 현상 없이 촉촉하고 부드러운 발림성으로 자연스러운 톤업을 선사한다.

이외에도 촉촉하고 산뜻한 수분 에센스 제형으로 뷰티 커뮤니티 및 매거진 다관왕 수상한 ‘워터풀 에센스 선크림’과 그리고 신제품 진정 레드 미스트 세럼 ‘화이트 트러플 바이탈 스프레이 세럼’ 등이 소개됐다. 

달바 관계자는 “실시간으로 고객의 반응을 확인 할 수 있는 라이브 방송에서 생생한 호평이 쇄도해 기대 이상으로 높은 결과를 이끌어 냈다”라며,

“성공적인 첫 방송으로 계획된 3일 방송에서는 고객성원에 화답하기 위해 더 풍성한 혜택을 드릴 수 있도록 준비하겠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