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베이식스(대표 김 버나드 리)의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SKINRx LAB)’에서 여름철을 맞아 ‘선크림 2종’ 및 피부 진정에 탁월한 ‘수분 젤 크림’을 출시한다.
 

사진 : 스킨알엑스랩, 마데세라 선크림 2종 및 젤 크림
사진 : 스킨알엑스랩, 마데세라 선크림 2종 및 젤 크림

먼저, 신제품 선크림 2종은 피부 타입과 취향에 맞게 선택할 수 있도록 에센스 타입의 유기자차 ‘마데세라 크림 워터풀 썬 업 플러스(SPF50+PA++++)’와 크림 타입의 무기자차 ‘마데세라 크림 베러 스킨 톤업 크림(SPF50+PA++++)’으로 구성되어 있다.

2종 모두 피부 자극 테스트를 완료해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다.||

‘마데세라 크림 워터풀 썬 업 플러스(SPF50+PA++++)’는 워터민트 추출물이 함유되어 햇볕에 달아오른 피부를 시원하게 진정시켜주는 쿨링 아쿠아 선 에센스이다.

피부에 꽉 찬 수분감을 전달해주는 고분자 폴리머(Flexible Polymer) 기술이 적용되어 촉촉한 사용감과 동시에 번들거리지 않는 마무리감을 선사한다.

마데카소사이드, 마치현추출물, 어성초 추출물이 외부 환경으로부터 지치고 예민해진 피부를 편안하게 만들어준다. 

‘마데세라 크림 베러 스킨 톤업 크림(SPF50+PA++++)’은 피부 진정 효과와 화사한 톤 보정이 가능한 제품이다.

무농약 알로에에서 가온 공정을 거친 핑크 알로에추출물과 마데카소사이드를 함유해 민감해진 피부를 빠르게 진정시켜 준다.

미백 특허 성분 데이지꽃추출물과 알파-비사보롤이 고르지 못한 피부톤을 균일하게 보정해주고, 칙칙한 민낯을 맑고 깨끗하게 밝혀준다.

수분 입자를 가두는 젤 트래핑 (Safety Gel Trapping) 기술이 적용되어 무기자차 특유의 뻑뻑함 없이 가볍고 촉촉하게 발린다.

함께 출시되는 ‘마데세라 크림 아쿠아 베리어 젤’은 스킨알엑스랩의 베스트 셀러 ‘마데세라 크림’의 수분 젤 크림 버전으로, 여름철 산뜻하게 바르기 좋다.

고농도의 발효 세라마이드 복합체 10,000ppm와 메도우 스위트 뿌리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피부 보습 특허 성분인 아쿠아시리아와 씨대퍼딜 추출물이 함유되어 피부에 즉각적인 수분을 공급해주고, 마데카소사이드와 병풀 추출물이 민감한 피부 진정을 돕는다.

피부 장벽 강화 임상 및 피부 자극 테스트를 통해 제품력과 안정성을 입증했으며, 미백, 주름 개선 기능성 인증을 받았다.

스킨알엑스랩의 ‘마데세라 선크림 2종’과 ‘마데세라 크림 아쿠아 베리어 젤’은 스킨알엑스랩 공식 쇼핑몰 및 에이랜드 일부 매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한편 주식회사 베이식스는 글로벌 뷰티브랜딩 및 플랫폼 사업을 운영하는 국내 유일의 토탈 뷰티 기업이다.

화장품 기획 개발부터 제조, 컨텐츠 개발, 마케팅 홍보, 자체 플랫폼 유통, 온오프라인 파트너사 유통, CRM 고객서비스에 이르기까지 개발부터 유통, 판매까지 뷰티 솔루션의 모든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한국형 클린뷰티 브랜드 ‘스킨그래머’, 더모코스메틱 브랜드 ‘스킨알엑스랩’, 키즈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지아나앤오드리’를 생산 판매하고 있으며, 자회사로 화장품 전문 온라인몰 ‘스킨알엑스’를 보유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