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고래 피부 뷰튜버 라뮤끄가 선택한 아이템

문제성 피부 전문가 아크네스(Acnes)는 지난 26일 뷰티 유튜버 라뮤끄와 함께 선보인 문제성 피부, 모공, 피지 고민을 해결하는 ‘올킬 3종 세트’를 완판했다고 밝혔다.
 

사진 : 아크네스, 피부 고민 올킬 3종 세트 완판 행진
사진 : 아크네스, 피부 고민 올킬 3종 세트 완판 행진

아크네스는 지난 26일 구독자 135만명을 보유한 뷰티 크리에이터 라뮤끄와 함께 문제성 피부 고민 해결을 위한 모공 관리템 ‘올킬 3종 세트’ 한정 판매 이벤트를 진행했다.

이번 이벤트는 뷰튜버 라뮤끄가 무더운 여름철 모공 관리템으로 선택한 ‘올킬 3종 세트’를 단 24시간 동안 40% 할인된 가격과 함께 무료배송 혜택이 만나, 준비된 세트 수량 완판을 기록하며 소비자들의 높은 호응을 얻었다. 

한정으로 선보인 피부 고민 ‘올킬 3종 세트’는 칼라민 파우더의 진정효과를 패드 한 장에 담아내 민감한 피부나 울긋불긋한 피부를 잠재워주고 각질케어를 도와주는 ‘아크네스 포어 타이트닝 패드’,

안티세범 콤플렉스를 함유해 과잉 피지 조절을 도와 모공을 깨끗하고 산뜻하게 관리해주는 ‘아크네스 포어 타이트닝 세럼’,

촘촘한 섬유 화이버가 부드럽게 피지를 컨트롤하여 보송한 마무리감을 선사하는 ‘에크멀 모리퍼프’로 구성됐다.

아크네스 마케팅 담당자는 “더워지는 날씨 문제성 피부, 모공, 피지로 고민하는 소비자들의 호응에 힘입어 피부 고민 올킬 3종 세트를 완판 할 수 있었다”며,

“앞으로도 많은 분들이 아크네스 제품을 경험할 수 있는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모공 케어를 도와주는 아크네스 포어 타이트닝 라인은 올리브영, 랄라블라, 롭스 및 네이버, 올리브영 온라인몰, 쿠팡 등 온라인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