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콕 시대, 초여름 슬기로운 방구석 피부 구원템
집콕 시대, 초여름 슬기로운 방구석 피부 구원템
  • 유수아
  • 승인 2020.07.01 19:00
  • 조회수 79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최근 코로나19 지역사회 감염이 다시 증가하면서 고강도 사회적 거리두기로 ‘집콕 라이프’가 대세다.

여기에 본격적인 여름에 접어들면서 더욱 더위를 피해 ‘집콕 라이프’를 즐기는 방구석족이 늘어나면서 온라인 쇼핑 또한 증가 하고 있다.

원래 여름철에는 무더위와 장마의 영향으로 소비자가 외출을 꺼리기에 인터넷쇼핑몰과 홈쇼핑 등 온라인 업계가 호황인데다 포스트 코로나 시대로 비대면 온라인 업계는 더욱 치열해지고 있다.

특히, 피부과 혹은 스파샵 방문과 같이 면대면 활동이 줄고, 무더위 속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트러블을 잠재우거나 손 대지 않고 건강한 피부를 관리할 수 있는 ‘홈케어’, ‘집콕뷰티관리템’ 등 제품들이 떠오르고 있다.

▷ 피부과 갈 필요없는 홈케어 뷰티 디바이스 대세!
 

사진 : LG전자 프라엘
사진 : LG전자 프라엘

면대면 활동이 줄고, ‘집콕라이프’를 즐기는 방구석족들이 건강한 피부 관리를 할 수 있는 홈 뷰티 디바이스 제품들이 인기다.

LG프라엘은 △더마 LED 마스크(피부 톤, 탄력) △더마 LED 넥케어(수분, 탄력) △토탈 타이트업 케어(탄력)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 △초음파 클렌저(클렌징) 등 무더운 날씨에 마스크 착용으로 민감해진 피부 진정에 도움을 주는 제품 6종으로 구성되어있다.

특히 '초음파 클렌저'는 초음파 기술을 적용해 높은 세정력을 유지하면서도 피부 자극은 최소화하였으며,

초당 최대 37만 회에 달하는 초음파 진동이 각질층을 부드럽게 흔들어 균열을 내고 실리콘 브러시는 분당 최대 4200회 미세 진동해 노폐물을 제거한다. 진동 세기를 조절도 가능하다.

▷ 잠 못 이루는 초여름 피부를 숙면하게 해주는 스킨케어 주목!
 

사진 : 뮤테누토
사진 : 뮤테누토

초여름은 무더위와 장마철 외부 환경으로 인해 잠 못 이루는 이들이 많은 시즌이다. 더욱이 마스크로 인해 자극받은 피부는 숙면하지 못해 더욱 예민 해지기 쉽다.

최근 출시한 피부를 연주하는 클래식 감성을 담은 어반클래식 뷰티 브랜드 뮤테누토(Mu-tenuto)의 '베르쇠즈 워터 젤 크림’은 쇼팽의 곡에서 영감을 받아 만든 수분 크림으로 클래식 음악과 함께 산뜻하고 촉촉한 워터 젤 타입이 무더위에 지친 피부를 시원하게 감싸준다.

특히, 잠의 요정이라고 불리우는 ‘멜라토닌’ 성분을 함유해 자는 동안 산뜻하고 시원한 피부로 가꾸고 한 여름 피부 숙면에 도움을 주는 동시에 자극으로 손상된 피부의 재생을 촉진시켜 피부 회복에 도움을 주는 데 탁월하다.

이외에도 꽃양배추, 귀리커넬, 아티초크잎, 아이비, 센티드제라늄, 보리지씨에서 추출된 자연유래 성분이 건강하고 탄력 넘치는 피부를 선사하며,

라벤더, 캐모마일, 로즈마리 성분을 함유해 뜨거운 태양 빛 아래 피부를 보호하고 진정을 돕는다.

피부자극테스트에서 저자극 판정을 받아 민감한 피부도 안심하고 사용 가능하다

▷ 코로나 19와 무더위 속 언텍트 피부 관리템 각광!
 

사진 : 아토팜 선팩트
사진 : 아토팜 선팩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에 무더위까지 겹치면서 손 안 대고 얼굴에 바르는 '언텍트 화장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

아토팜의 ‘톡톡 페이셜 선팩트’는 민감한 피부의 아이들도 안심하고 사용할 수 있는 100% 무기 자외선 차단제다.

자외선 차단 성분을 제외한 EWG 그린 등급 전성분의 제품으로 2019년 ‘화해 뷰티 어워드’ 베이비&임산부 선쿠션/팩트 부문 1위로 선정된 바 있다.

백탁이 없고 우수한 밀착력을 지닌 팩트 타입으로 아이들이 직접 퍼프로 쉽고 재미있게 톡톡 펴 바를 수 있어 즐거움과 독립심도 길러 줄 수 있다.

비타민 E, 판테놀 성분이 건조하고 민감해지기 쉬운 피부를 진정시키고 보호해 준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