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규모 프라이빗 돌잔치

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소규모 프라이빗 ‘돌잔치’를 원하는 이용객을 위한 “안다즈 돌잔치”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 돌잔치 관련 문의는 안다즈 서울 강남 연회 판촉부 02-2193-1079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 돌잔치 관련 문의는 안다즈 서울 강남 연회 판촉부 02-2193-1079

본 패키지는 식사 메뉴, 돌상, 포토 테이블, 기본 꽃 장식, 객실 투숙료 등을 포함하고 있으며, 안다즈 서울 강남의 숙련된 이벤트 플래너와 함께 돌잔치 계획부터 진행까지 원스톱으로 편리하게 진행할 수 있는 이점이 있다.

식사 메뉴는 5코스의 한식 또는 양식 중에 선택이 가능하며, 돌잔치 장소로는 중소형 규모 연회장인 안다즈 스튜디오 또는 호텔 최고급 스위트 객실인 강남 펜트하우스 중에 선택할 수 있다.

지하 2층에 위치한 안다즈 스튜디오는 압구정역 3번출구와 직접 연결된 입구를 통해 뛰어난 접근성을 자랑한다.

강남 펜트하우스는 야외 정원이 딸린 약 50평 크기의 호텔 최고급 스위트로 실내 뿐만 아니라 야외 공간에서의 럭셔리한 돌잔치를 연출할 수 있다.

특히, 올해안에 강남 펜트하우스에서 돌잔치를 진행할 경우 다음날까지 투숙 공간으로 사용할 수 있는 특전이 제공된다.

“안다즈 돌잔치” 패키지는 10인을 기준으로 330만원부터며, 강남 펜트하우스에서 진행할 경우 550만원부터다. 단, 행사 인원과 구성에 따라 가격은 상이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