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트 체인의 럭셔리 라이프스타일 호텔 ‘안다즈 서울 강남’은 여름 휴가 및 하반기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_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
사진 : 안다즈 서울 강남_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

본 프로모션은 아시아 태평양 지역의 많은 하얏트 호텔과 국내 모든 하얏트 호텔이 동시에 진행하며,

안다즈 서울 강남은 오는 9월 8일까지 객실을 예약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당일 객실 요금에서 최대 17% 할인과 △무료 조식(2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밖에도 호텔 투숙객은 △체크인 시 환영 음료 △객실 미니바(주류 제외) △온수풀 및 자쿠지, 공용 사우나를 갖춘 실내 수영장 △24시간 체육관 등 다양한 편의 시설과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하얏트월드 멤버십 회원이라면 포인트 역시 적립이 가능하다. 

웰컴 백 하얏트 스페셜 프로모션의 투숙 기간은 2020년 12월 20일까지며, 가격은 2인 기준 최저 249,000원부터다. 상기 금액에 10% 세금이 별도 부과된다.

예약을 원할 경우 안다즈 서울 강남 공식 홈페이지 또는 전화로 예약할 수 있다. 

한편 안다즈 서울 강남은 241개의 객실과 합리적인 가격대로 인터내셔널 요리를 맛볼 수 있는 다이닝 & 바 공간인 ‘조각보(2층)’, 간단한 다과와 커피를 즐기기 좋은 카페 공간 ‘아츠(1층)’, 실내수영장, 24시간 피트니스 센터,

스파로 구성된 피트니스 공간 ‘더 서머 하우스’, 그리고 다양한 규모의 행사가 가능한 연회장 등을 갖춘 5성급 호텔로 압구정역 3번 출구와 연결되어 압구정동은 물론 신사동,

청담동 등 이동이 편리해 쇼핑, 문화생활, 먹거리 등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을 두루 경험할 수 있는 최적의 호텔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