잊을 수 없는 순간을 간직하게 해주는 덴마크 주얼리 브랜드 판도라(PANDORA)에서 7월 2일부터 5일까지 ‘판도라 데이(Pandora Day)’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 : 판도라(PANDORA)
사진 : 판도라(PANDORA)
사진 : 판도라(PANDORA)
사진 : 판도라(PANDORA)

판도라의 아이코닉 제품, 590702팔찌의 702에 맞춰 매년 7월 2일마다 진행되며 브랜드 명을 넣은 프로모션인만큼 큰 혜택을 자랑한다. 


이번 판도라 데이를 맞이해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590702팔찌 금액에 상응하는 12만 8천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에게 참 또는 팔찌를 1개 증정한다. 증정품의 50가지로 준비되며 그 중 고객이 마음에 드는 한가지를 택할 수 있다. 

판도라 공식 온라인몰에서는 프로모션 기간동안 즉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쿠폰은 로그인하는 모든 고객에게 자동으로 발급되며, 신제품, 한정 판매 상품 등에 관계없이 온라인몰 내 모든 제품에 쿠폰 적용 가능하다.

온라인몰에서는 판도라의 모델 윤아의 친필 싸인을 증정하는 ‘윤아’s Pick’ 이벤트도 준비했다. 

판도라 데이 프로모션 기간 중 온라인몰 내 ‘윤아’s Pick’ 기획전의 제품을 구매하는 고객 중 7번째, 20번째 고객 2명에게 윤아의 친필 싸인을 증정한다. 

순번에 들어가지 못해 아쉬운 고객들을 위해 ‘윤아’s Pick’ 구매 인증 이벤트도 7월 2일부터 15일까지 진행된다. 

‘윤아’s Pick’ 기획전 제품을 구매한 인증샷을 #윤아판도라 #판도라데이 @pandorainkorea 태그를 달아 인스타그램에 공유해 참여할 수 있으며, 참여자 중 총 3명을 선정해 윤아의 친필 싸인을 증정한다. 

두 이벤트 모두 7월 20일 판도라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당첨자를 발표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