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외선에 노출되기 쉬운 여름철,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을 위해 모발 관리의 중요성이 커지고 있다.
 

사진 : 아베다 (AVEDA)
사진 : 아베다 (AVEDA)
사진 : 아베다 (AVEDA)
사진 : 아베다 (AVEDA)

이에,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베다(AVEDA)의 뉴트리플레니쉬 리브-인 컨디셔너가 주목받고 있다.

아베다(AVEDA) 뉴트리플레니쉬 리브-인 컨디셔너는 오메가 5가 풍부하여 슈퍼푸드로 알려진 석류 씨 오일을 비롯하여 코코넛 오일,

망고씨버터 등 94%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는 제품으로 모발에 강력한 영양과 보습감을 선사해주면서 모발 엉킴을 풀어주고 보호해주는 것이 특징이다.

또한, 샌드 진저와 같은 식물유래 성분이 함유되어 있어 강한 자외선으로부터 손상되는 모발을 건강하게 보호해줘 무더운 여름철 모발 관리 필수템으로 인기를 얻고 있다

뉴트리플레니쉬 리브-인 컨디셔너와 함께 여름 필수템으로 떠오르고 있는 아베다(AVEDA) 제품에는 드라이시 모발 말리는 시간을 줄여주는 ‘스피드 오브 라이트TM 블로우 드라이 엑셀러레이터 스프레이’와 피부에 닿는 즉시 즉각적인 쿨링 효과를 선사하는 ‘쿨링 오일 밸런싱 컨센트레이트’가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두 제품 모두 자연유래 성분으로 이루어져 있어 모발에 피부에 자극 없이 사용할 수 있으며 다가오는 여름, 완벽한 헤어 스타일링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보내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한편, 아베다(AVEDA) 뉴트리플레니쉬 리브-인 컨디셔너는 아베다 전국 매장 및 살롱, 공식 온라인 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