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 세계 1위 프리미엄 립 브랜드* 맥(M.A.C)에서 내셔널 립스틱 데이 (National Lipstick Day)를 기념하여 7월 한 달 동안 전국 맥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다양한 소비자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 : 맥(MAC) 내셔널 립스틱 데이
사진 : 맥(MAC) 내셔널 립스틱 데이
사진 : 맥(MAC) 내셔널 립스틱 데이
사진 : 맥(MAC) 내셔널 립스틱 데이
사진 : 맥(MAC) 내셔널 립스틱 데이
사진 : 맥(MAC) 내셔널 립스틱 데이

한국에서는 생소하지만, 7월 29일은 뷰티, 화장품의 역사를 통틀어 가장 강력한 메이크업 도구인 립스틱의 의미를 되새기고 기념하는 내셔널 립스틱 데이다.

맥은 20개 이상의 텍스처와 300가지 이상의 립 컬러를 선보이며 작년 한 해 전 세계적으로 6천만개, 초당 2개씩 립스틱을 판매한 자타공인 전 세계 1위 프리미엄 립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

맥 아티스트의 예술성과 전문성을 갖춘 다양한 립제품으로 많은 사랑을 받아온 맥에서는, 이를 기념하기 위하여 7월 한달간 다양한 프로모션을 준비했다. 

2020년 내셔널 립스틱 데이를 맞이하여 맥은 ‘슬기로운 맥 립스틱 탐구생활’이라는 캠페인 테마에 맞춰, 맥이 가진 다채로운 컬러와 텍스처로 누구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립 메이크업 경험을 선사할 예정이다.  

자신에게 맞는 파운데이션 컬러 별로 가장 잘 어울리는 맥의 다양한 립 메이크업 아이템과 맥 아티스트의 다양한 립 메이크업 팁 등을 맥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 (@maccosmeticskorea) 에서 공개 할 예정이다. 

립스틱 데이 기념으로 전국 맥 매장과 온라인 공식 몰에서는 내셔널 립스틱 데이 기념으로 7월 한 달간 주차별로 풍성한 이벤트를 마련했다. 구매 금액에 따라 립 샘플과 맥 파우치, 맥 정품 등을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맥 코리아 공식 인스타그램과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