몽클레르가 2020 가을/겨울 여성 컬렉션을 공개했다.
 

사진 : MONCLER COLLECTION FW20_ELEVATING ALLEGIANCE_EDITORIAL IMAGE
사진 : MONCLER COLLECTION FW20_ELEVATING ALLEGIANCE_EDITORIAL IMAGE

삶을 살아가는 하나의 방식이자 태도라고 할 수 있는 이번 2020 가을/겨울 여성 컬렉션은 대담한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전면 로고 프린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이를 매우 확실하게 보여준다.

몽클레르의 종 모양의 프린트가 체인처럼 영문자 M과 뒤얽힌 패턴은 복고풍의 로고마니아 프린트에서 영감을 받았지만, 정밀한 그래픽으로 구현되어 현대적인 느낌을 선사한다. 

가우(Gaou) 재킷은 긴 기장감과 목 부분의 깃, 탈부착이 가능한 후드로 더욱 따뜻하게 착용할 수 있어 몽클레르를 대표하는 아이템이라고 할 수 있다.

가느다란 벨트를 더해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으며, 특히 함께 선보이는 미디스커트와 연출하면 우아함이 한 층 더 돋보이게 할 수 있다.

토글(toggle) 방식으로 잠글 수 있는 이 벨트는 주름진 테크니컬 나일론 소재를 사용해 미래적인 형태로 디자인되었다.

이번 몽클레르 2020 가을/겨울 컬렉션은 몽클레르 서울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한 몽클레르 입점 백화점 부티크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