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매트리스 브랜드 템퍼코리아가 ‘휘게에서 찾은 행복(Happiness found in HYGGE)’캠페인을 실시한다고 1일 밝혔다.
 

사진 : 템퍼코리아, '휘게에서 찾은 행복' 캠페인
사진 : 템퍼코리아, '휘게에서 찾은 행복' 캠페인

이번 캠페인은 템퍼의 본 고장인 덴마크의 행복 비결 ‘휘게(HYGGE)’를 주제로, 일상 속에서 찾은 행복을 소중한 사람과 함께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

템퍼는 이번 캠페인을 위해 아이너 옌센(Einer H. Jensen) 주한 덴마크 대사에게 휘게에 관한 문화 자문도 받았다.

템퍼는 아늑하고 편안함을 의미하는 휘게의 핵심은 ‘분위기’와 ‘사람들’이라고 말하는 덴마크 대사관의 자문을 토대로, 일상에서의 휘게를 즐길 수 있는 ‘휘게 기프트 박스’를 기획·제작했다. 

고객 참여로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휘게가 의미하는 일상 속 행복을 함께 나누고자 하는 사람에게 편지를 쓰는 방식으로 진행된다.

참여 방법은 템퍼 공식 인스타그램에 공개된 링크를 통해 접속한 페이지에서 등록할 수 있으며, 이벤트 마감은 7월 26일이다.

이벤트 기간 내 등록된 사연 중 선정된 100명에게는 참여자가 직접 소중한 사람에게 선물할 수 있도록 1인 2세트씩 ‘휘게 기프트 박스’가 전달된다. 

‘휘게 선물 세트’는 아늑함을 선사하는 템퍼 베개(밀레니엄 베개 S사이즈)를 비롯해 차분하고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은 캔들, 머그잔, 꽃차, 책, 담요 등 총 7가지의 제품을 다채롭게 구성해 소장 가치의 의미를 더했다. 

템퍼코리아 관계자는 "브랜드의 본고장인 덴마크의 휘게 라이프 스타일을 소개하고자 하는 취지에서 이번 캠페인을 기획했다”며

“소중한 사람에게 마음을 담은 편지도 전하고 풍성한 휘게 선물세트로 각자의 휘게 라이프를 즐겨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휘게 선물 세트에 포함된 △템퍼 밀레니엄 베개는 등을 바닥에 대고 자는 자세에 가장 이상적인 베개로, 앞쪽의 가장자리가 척추 윗부분을 감싸 안도록 앞으로 기울어져 있어 최상의 편안함과 인체공학적인 지지력을 제공해 준다.

사이즈는 XS(54cm*32cm*8/4cm)부터 Queen L(64cm*32cm*12.5cm/7cm)까지 사용자의 체형과 수면 습관을 고려해 총 6가지 사이즈로 구분돼 있다.

템퍼코리아가 국내에 정식 수입하고 유통하는 템퍼 매트리스와 베개, 액세서리 제품은 덴마크 공장에서 제조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