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니모리 ‘쇼킹카라’ 효민의 원픽 마스카라로 등극

스트리트 컬처 브랜드 토니모리(회장 배해동)의 신제품 ‘쇼킹카라’가 웹드라마 ‘횸스토어’의 마케팅 본부장 효민이 극찬하며 선택한 메인 신제품으로 선정됐다.
 

사진 : 토니모리 '쇼킹카라' 효민의 원픽 마스카라 등극
사진 : 토니모리 '쇼킹카라' 효민의 원픽 마스카라 등극

글로벌 스타 효민이 마케팅 본부장을 맡아 진행하는 웹드라마 ‘횸스토어’는 온라인 편집샵이라는 콘셉트 아래 판매할 제품을 글로벌 MD들이 직접 소싱•검증•판매를 해 눈길을 끌었다.

효민은 평소 패션과 뷰티 분야 등에서 자신만의 독보적인 스타일을 표현해왔던 만큼 ‘횸스토어’에서도 날카롭게 제품을 검증하며 똑똑하고 당찬 본부장으로서의 면모를 보여주며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효민과 각 글로벌 인플루언서로 구성된 MD들은 ‘더 쇼킹 카라 7종’의 다양한 브러쉬와 기능을 꼼꼼히 분석하며 제품력을 확인하는 시간을 가졌다.

‘더 쇼킹 카라’는 속눈썹 위에 면봉 올리기 실험부터 선풍기 불기, 안대 쓰기 등의 테스트를 통해 뛰어난 고정력과 지속력을 연속으로 증명해내며 MD역할의 출연진들은 물론이고 본부장 효민에게 놀라움을 선사했다.

특히, 중국 왕홍 유신월 MD는 직접 사용 전후를 비교하는 인증샷까지 제시하며 쇼킹카라 1호 ‘익스트림 볼륨’의 강력한 고정력과 컬링력에 대해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

토니모리의 신제품 ‘더 쇼킹 카라’는 다양한 눈매에 적용할 수 있는 기능별 퍼스널 브러쉬와 제형을 담은 7종으로 구성되어 자연스러운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하고 풍성한 글램 메이크업까지 TPO에 따라 다양한 연출이 가능한 아이템이다.

하반기 메인 제품을 선정하기 위한 경쟁PT 자리에서 효민은 직접 제품을 테스트해보며 제품 사용 전후의 확연한 차이를 보여주었다.

결과적으로 ‘더 쇼킹 카라’는 다양한 기능별 브러쉬 종류와 우수한 컬링력, 풍성한 볼륨감과 더불어 트렌디한 감각의 제품 디자인까지 다양한 장점을 지닌 제품이라는 이유로 효민의 원픽을 받았다. 

토니모리 관계자는 “신제품 ‘더 쇼킹 카라’의 뛰어난 지속력과 강력한 고정력이라는 특장점이 웹드라마 ‘횸스토어’를 통해 더 잘 드러난 것 같다”며

“소비자들의 꾸준한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우수한 제품력에 중점을 둔 신제품을 출시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토니모리의 ‘쇼킹카라’ 7종은 전국 토니모리 매장을 비롯한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