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름제거 60년 스팀 장인 필립스의 초강력 스팀파워!

헬스 테크놀로지 분야 선도 기업 ㈜필립스코리아(대표: 김동희)가 바쁜 일상에서 끊기지 않는 강력하고 풍부한 스팀으로 신속한 다림질은 물론 옷감 및 생활용품 살균까지 가능한 스탠드형 스팀다리미 ‘프로터치 스티머(모델명: GC627/68)’를 출시한다고 밝혔다. 
 

사진 : 필립스 프로터치 스티머(모델명 GC627_68)
사진 : 필립스 프로터치 스티머(모델명 GC627_68)

필립스 ‘프로터치 스티머’는 하단 본체에 내장되어있는 열선에서 한 번, 스티머 헤드 열선에서 한 번 더 수분을 가열해 초강력 고온 스팀을 제공하는 ‘듀얼 히팅 시스템(Dual Heating System)’이 적용되어 신속한 다림질 및 스타일링을 돕는다. 

필립스코리아 관계자는 “출근 준비로 바쁜 아침 시간 등 여유가 없을 때에도 ‘프로터치 스티머’를 통해 3분 스타일링이 가능하다.”며,

“이중 가열된 다량의 고온 스팀이 지체 없이 뿜어져 나오면서 옷감 손상 없이 주름을 팽팽하게 만들어준다.”고 전했다. 

이번 신제품은 옷감에 따라 자동으로 스팀 온도를 제어해 주는 필립스만의 독보적인 '옵티멀 템프(Optimal TEMP)' 기술을 통해 두꺼운 겨울 외투부터 얇은 원피스까지 모든 의류와 패브릭을 손상 없이 관리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히, 필립스 ‘프로터치 스티머’는 외출 후 의류 살균을 포함한 생활 살균까지 가능하다.

셔츠 15벌 두께를 한 번에 통과하는 최대 6 바(bar) 압력 펌프로 스팀 침투력이 기존 자사 제품 대비 3배 강력해졌으며, 이를 통해 옷감이나 생활용품 깊숙이 존재하는 바이러스와 세균을 99.9% 제거할 수 있다. 

높이, 방향, 기울기를 간편하게 조절할 수 있는 3D 다림판, 간단한 터치로 손쉽게 스팀 분사량을 조절할 수 있는 ‘터치 앤 락(Touch & Lock) 핸들’ 등이 포함되어 있으며,

헤드를 홀더에 올려두면 스팀분사 자동 정지, 10분 미사용 시 대기모드로 자동 전환되는 안전기능도 탑재되었다. 

필립스 ‘프로터치 스티머’는 전국 주요 백화점과 온라인 채널에서 구입 가능하며, 가격은 549,000원이다.

제품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필립스 홈페이지 및 필립스 홈리빙 페이스북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