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부부에게 첫 신혼집을 꾸미는 일은 매우 설레고 남다른 의미를 갖지만 서로 다른 환경에서 살아온 두 사람이기에  신혼집 인테리어에 있어서 의견 충돌을 겪는 일이 많다. 


많은 연인들이 부부의 연을 맺는 하반기 결혼시즌을 맞이하여 덴마크 홈퍼니싱 브랜드 일바(ILVA, 대표 조영주)에서는 신혼가구를 위한 인테리어를 제안한다.

1. 오래 머물러도 질리지 않는 모던 인테리어
 

사진 : 일바(ILVA)
사진 : 일바(ILVA)

최근 코로나19, 미세먼지 등 환경변화와 워라밸 문화가 확산되면서 집이라는 공간이 많은 의미를 가지는 홈족이 늘어났다.

이러한 현상은  신혼부부에게도 예외는 아니기에 일바에서는 오래 머물러도 질리지 않는 것이 매력인 모던 인테리어 컨셉을 제안했다. 

모던 인테리어는 실용성과 기능성을 강조하며 복잡한 장식을 배제하여 차분하면서도 세련된 느낌을 준다.

또한 흰색, 검은색, 회색 등 무난한 색을 주로 쓰기 때문에 어떤 컬러의 가구와 매치해도 조화롭게 느껴져 호불호가 갈리지 않는 스타일이기도 하다.

하지만 지나치게 단순한 색을 쓸 경우 차갑고 단조로운 느낌을 줄 수도 있어 내추럴한 분위기를 내는 우드를이용하여 공간을 한결 따뜻하고 부드럽게 연출하자.

원목 소재의 특성이 살아 있는 디자인 식탁도 추천한다. 여기에 서로 다른 컬러의 의자를 매치해 포인트를 주면 한층 센스있는 모던 스타일로 주방을 꾸밀 수 있다.

2. 공간의 더 넓어보이게 하는 효율적인 인테리어
 

사진 : 일바(ILVA)
사진 : 일바(ILVA)

집이 넓지 않은 경우에는 같은 크기여도 더 넓어 보일 수 있게 공간 효율을 따져 가구를 선택하는 게 중요하다.

소파의 경우 등받이가 낮고 팔걸이가 얇은 디자인이 좋다. 실제 사용 면적이 넓어지고, 가구가 차지하는 공간은 적기 때문이다.

이미지의 소파는  뉴스칸디나비안 디자인으로 세련된 분위기를 형성하고 편의성이 좋아 가볍고 자유롭게 사용하기 좋은 제품이다.

3. 로맨틱하고 편안한 무드의 침실 인테리어
 

사진 : 일바(ILVA)
사진 : 일바(ILVA)

신혼집 인테리어에서 침실은 가장 신경 써야 하는 공간이다.

우아함과 섬세함이 공존하는 곡선미가 강조된 가구를 선택하고 침대 옆 사이드테이블에 한다발의 꽃을 장식하여 편안하고 로맨틱한 무드로 연출해보자. 

한편 모던 스타일 인테리어는 간결한 디자인의 가구를 최소한으로 놓아 공간을 넓어 보이게 하는 것이 핵심으로 공간이 자칫 너무 심심해 보일까 우려된다면 허전한 빈 벽을 소품을 활용하여 꾸며보자.

공간이 훨씬 생동감있고 감각적으로 연출되어 집 안의 인테리어 무드를 확 달라지게 완성할 수 있다.

또한 일바(ILVA)의 관계자는 “ 혼수 준비의 부담을 덜 수 있는 신혼부부를 위한 할인프로모션이 준비되어 있으니 청첩장을 가지고 오프라인 매장을 방문해 혜택 받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일바는 북유럽 감성 가득한 가구부터 소품까지 인테리어의 전반적인 제품을 다뤄 한 곳에서 쇼핑이 가능한 것이 특징으로 덴마크의 휘게라이프를 겪어볼 수 있는  체험형 매장으로 운영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