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더마코스메틱 브랜드 리더스코스메틱(016100)이 여름철 강한 자외선과 높은 온도, 종일 착용하는 마스크 등 여러 외부 요인으로 자극 받은 피부의 진정을 위한 ‘진정 아이템’들을 한 데 모은 ‘찐진정템’ 단독세트를 7월 한정하여 선보인다. 
 

사진 : 리더스코스메틱
사진 : 리더스코스메틱

자외선과 습한 환경 등으로 피부 관리가 까다로운 여름철.

게다가 외출 내내 착용해야 하는 마스크는 가뜩이나 자극 받은 피부의 건강을 위협한다. 열이 오르고 예민해진 피부에는 “진정”과 “보습” 케어가 절실하다.

이처럼 자극 받아 예민해진 피부에 도움이 되는 피부 진정, 보습 제품들을 최대 76% 할인이라는 파격적인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는 리더스코스메틱 7월 단독세트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다. 

특히 산뜻하고 가벼운 바세린 제형으로 출시된 7월 신제품 ‘라이트 바세린 마스크’와 지난 달 출시 되어 큰 화제를 모았던 ‘마스크존 전용’ 진정 미스트도 단독세트로 구성되어 있어 피부 고민으로 스트레스를 받는 이들에겐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 없다.

리더스코스메틱 관계자는 ”요즘 피부 트러블로 고생하는 많은 분들을 위해 피부 진정과 보습 등 ‘셀프 홈케어’가 가능한 제품들로 구성한 할인 이벤트를 준비했다.” 며

“마스크 착용 시대에 필요한 ‘애프터 마스크 케어템’ 들과 지칠 대로 지친 피부를 딥클렌징하여 진정 케어해줄 클렌징 라인(카밍 클리어 클렌즈밤, 폼클렌징, 클렌징 워터, 클렌징 오일),

리더스 스테디셀링 마스크팩 “아미노 모이스처 마스크”를 다양하게 세트로 구성하여 최대 76% 할인 혜택을 제공할 수 있도록 준비하였다” 고 전했다. 

이벤트는 이번달 12일까지 진행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리더스코스메틱 공식 온라인몰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 외에도 데일리 스킨케어에 적합한 산뜻한 7월 신제품 “라이트 바세린 마스크”와 자극 받은 마스크존 전용 진정 미스트 “올필터 마스크존 미스트” 개별 상품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