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초경량 ‘슈퍼라이트 브리즈 재킷’ 출시
아웃도어 레드페이스, 초경량 ‘슈퍼라이트 브리즈 재킷’ 출시
  • 이정은
  • 승인 2020.07.10 02:00
  • 조회수 147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레드페이스 슈퍼라이트 브리즈 재킷

대한민국 정통 아웃도어 브랜드 레드페이스(대표 유영선)가 초경량 소재를 적용해 활동성을 높인 ‘슈퍼라이트 브리즈 재킷’을 출시한다.

뜨거운 햇볕이 내리쬐고 무더위가 기승을 부리는 여름철, 외부 활동을 즐기는 소비자들은 외투를 챙기는 것에 소홀하기 쉽다.

하지만 등산이나 가벼운 아웃도어 활동을 계획하고 있다면 외출 전에 경량 재킷을 챙기는 것이 좋다.

기능성 경량 재킷은 자외선 차단을 도와줄 뿐만 아니라 산행 시 고도 차이에 따른 기온 변화에 대비해 체온을 유지할 수 있어 쾌적하고 안전한 아웃도어 활동을 돕는다.

‘슈퍼라이트 브리즈 재킷’은 초경량 울트라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착용감과 휴대성이 특징으로 한여름에도 가볍게 착용하기 좋다.

바람을 효과적으로 막아주는 우수한 방풍 기능 덕분에 등산, 트레킹 등 여름철 아웃도어 활동 시 체온 조절이 용이하다.

또한 해충과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는 데 도움을 주고 땀이 차기 쉬운 등과 암홀은 물론 주머니까지 통풍구를 적용, 땀과 열기를 빠르게 배출해 시원하고 쾌적한 착용감을 유지해 준다. 남성용은 라임·네이비·오렌지·스카이·화이트가 있다(가격 6만9000원).

여성용인 ‘슈퍼라이트 브리즈 우먼 재킷’ 역시 초경량 울트라 라이트 소재를 적용해 우수한 착용감과 휴대성을 자랑한다.

특히 비와 바람을 막아주는 일체형 후드와 소지품을 수납 가능한 주머니가 있어 편의성을 더했을 뿐만 아니라 허리 조절이 가능한 스트링이 있어 체형에 따라 핏 조절이 가능하다.

색상은 여름철 청량감을 더해주는 민트·오렌지·화이트가 있다(가격 6만9000원).

레드페이스는 여름에는 가벼운 옷차림으로 아웃도어 활동에 나서기 쉽지만 산 정상은 기온이 크게 내려갈 수 있는 만큼 변덕스러운 여름 날씨에 대비해 체온 유지와 방풍에 효과적인 기능성 경량 재킷을 휴대하는 것을 권한다며

올여름엔 가벼운 착용감과 휴대성을 갖춘 기능성 경량 재킷으로 쾌적한 아웃도어 활동을 즐기길 바란다고 밝혔다.

이정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