휘게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편안한 피부를 위한 스킨케어 브랜드 휘게(대표 정재환, HYGGEE)가 여름을 맞아 수분을 지켜주는 저자극 클렌징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를 제안한다.

장기화된 코로나19 사태에 여름 더위까지 겹쳐 피부가 자주 붉어지고 예민해지는 등 다양한 피부 문제를 호소하면서 자극이 적은 스킨케어, 클렌징 제품을 찾는 소비자가 많아지고 있다.

이에 깨끗한 피부를 위한 클렌징 제품도 저자극 제품으로 출시되는 추세이며 약산성 젤 클렌저도 그중 하나다.

휘게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는 젤 제형으로 수분을 가득 머금어 피부 자극을 최소화해주기 때문에 세안 후에도 피부 당김 없이 촉촉함을 유지하도록 돕는 강점이 있다.

예민하고 민감한 피부를 가졌다면 순한 성분의 식물성 클렌징이라 해도 제형 자체가 무거울 경우 피부에 부담을 줄 수 있다. 때문에 보다 가벼운 젤 제형의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휘게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는 휘게의 대표 클렌저 제품으로 여섯 가지 식물성 오일과 8종 히알루론산을 함유해 건조해진 피부에 보습막을 형성해 세안 후에도 촉촉한 피부로 가꿔준다.

또한 화장품 성분 분석 앱 화해 2020 상반기 베스트 신제품 어워드 젤 클렌저 부문과 글로우픽 어워드에서 1위를 석권하며 제품력을 입증받았다.

휘게 마케팅 담당자는 “피부가 예민하고 민감해 클렌징이 어려웠던 분들께 휘게 젤 클렌저를 추천한다”며

“해당 제품은 자극 없이 순하고 촉촉한 세안이 가능한 제품으로 클렌징 세안 후 속 당김 없이 촉촉한 사용감을 느낄 수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전국 올리브영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에서 ‘약산성 히알루론 젤 클렌저 1+1 기획세트’ 판매를 진행 중이며 자세한 내용은 휘게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