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온 가족 위한 엔터테인먼트 총망라 ‘서호페 시즌 2’ 진행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온 가족 위한 엔터테인먼트 총망라 ‘서호페 시즌 2’ 진행
  • 고현준
  • 승인 2020.07.12 14:00
  • 조회수 2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가 온 가족을 위한 엔터테인먼트 총망라한 서호페 시즌 2를 진행한다

신개념 라이프스타일 호텔 플렉스(Hotel-plex) 서울드래곤시티가 호캉스 시즌을 맞아 가족 단위 여행객을 위해 다양한 놀거리와 키즈 콘텐츠를 다채롭게 구성한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이하 서호페)’ 패키지를 마련했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어린이들이 마음껏 놀 수 있도록 기존 스카이 킹덤을 온 가족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리틀 킹덤(Little Kingdom)’으로 재탄생 시켰다.

먼저 31층 킹스 베케이션의 스카이 워크 구간에 스카이 라이더 어트랙션을 설치하고 실내 풀장에는 어린이용 보트를 준비해 색다른 재미를 즐길 수 있도록 구성했다.

32층 퀸즈 가든에는 추억의 아케이드 게임기와 보드게임을 비치해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는 게임 존으로 꾸몄으며, 야외 테라스에는 범퍼카와 에어트랙을 설치하고 성인도 이용 가능한 에어바운스도 비치해 남녀노소 누구나 동심으로 돌아가 마음껏 뛰어놀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리틀 킹덤 이용을 위해서는 31층의 스카이 워크 어트랙션인 스카이 라이더와 어린이 보트 이용이 가능한 △킹스 베케이션 퍼블릭(King’s Vacation Public) 이용권과 32층의 테라스에서 범퍼카, 에어바운스, 퀸즈 가든 게임 존을 이용할 수 있는

△플레이 그라운드(Playground) 이용권을 1인 기준 각 2만원(부가세 포함)에 구매할 수 있다. 두 개의 이용권을 모두 구매할 경우 1인 기준 3만원(부가세 포함)이며 투숙 고객에게는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8월 초부터 시작되는 짧은 여름 방학을 맞아 서울에서 단시간에 만족도 높은 호캉스를 원하는 고객을 위해 리틀 킹덤 입장권을 포함한 패키지도 준비됐다.

△킹덤 입장권(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 △객실 1박 △어메니티(에코백, 선글라스, 청정수, 록시땅 바디젤과 로션, 바스로브)로 구성된 패키지는 부가세 포함가로 그랜드 머큐어 앰배서더 서울 용산 28만500원부터, 노보텔 스위트 앰배서더 서울 용산 25만4100원부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9만3600원부터, 이비스 스타일 앰배서더 서울 용산 17만1600원부터이다.

호텔 서울드래곤시티는 2019년 호캉스 족의 취향에 맞춰 4종의 썸머 패키지로 진행한 서호페 시즌 1 인기에 힘입어 2020년에는 어린이와의 호캉스를 준비하는 고객을 위해 키캉스 패키지로 시즌 2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이어 놀이 교육을 할 수 있는 ‘썸머 베케이션 위드 플레이송스’ 패키지를 비롯해 이번 서호페 시즌 2까지 자녀와 함께 다양한 놀거리를 마련한 만큼 짧은 여름 방학 시즌 제대로 즐기는 호캉스 기회가 되기를 바란다고 덧붙였다.

7월 24일부터 8월 16일까지 운영하는 서울드래곤시티 호캉스 페스티벌 이벤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호텔 서울드래곤시티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