럭셔리와 하이엔드 주얼리에 대한 공통 비전으로 다미아니그룹과 중국의 푸싱그룹의 자회사인 유유안은 조인트 벤처를 설립하여 다미아니그룹의 핵심 브랜드 `다미아니’와 `살비니’를 본격적으로 중국과 마카오 시장에 진출한다는 야심찬 계획을 발표했다. 
 

사진 : 다미아니 그룹 회장 귀도 다미아니(Guido Damiani)
사진 : 다미아니 그룹 회장 귀도 다미아니(Guido Damiani)
사진 : 푸싱 인터내셔널의 공동 CEO이자 유유안 회장(Xiaoliang Xu)
사진 : 푸싱 인터내셔널의 공동 CEO이자 유유안 회장(Xiaoliang Xu)
사진 : 유유안 의 회장이자 유유안 주얼리 앤 패션 그룹의 CEO쯔엔 황(Zhen Huang)
사진 : 유유안 의 회장이자 유유안 주얼리 앤 패션 그룹의 CEO쯔엔 황(Zhen Huang)

이태리를 대표하는 하이주얼리 브랜드인 다미아니(Damiani)와 이탈리안 컨템포러리 클래식 주얼리로 우아한 현대 여성을 표방하는 살비니(Salvini)는 최고 품질의 원석만을 사용하며 독창적인 디자인과 장인 정신으로 손꼽히는 대표적인 글로벌 주얼리 브랜드이다. 

다미아니는 본격적인 프로젝트 시작의 일환으로 중국과 마카오 시장에서 약 10 개 이상의 다미아니 단독 플래그십 부티크와 약 100 개의 살비니 매장을 오픈함으로써 중국 시장에 공격적인 투자를 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사진 : SALVINI - I Segni pendant
사진 : SALVINI - Battito ring
사진 : SALVINI - I Segni pendant
사진 : SALVINI - I Segni pendant
사진 : DAMIANI - Margherita Rings
사진 : DAMIANI - Margherita Rings
사진 : DAMIANI - D.Side bracelets
사진 : DAMIANI - D.Side bracelets

또한, 코로나 바이러스(Covid-19)로 의해 비즈니스 상황이 매우 좋지 않지만 미래와 세계 경제 회복에 대한 믿음으로 대규모 합작 투자를 발표하게 되었으며,

이는 파트너십 구조의 관점에서 두 그룹의 접근 방식은 견고하고 체계적인 개발 계획을 시작하는데 적합한 측정 및 목표 운영을 통해 장기전략을 세워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다미아니(DAMIANI) 그룹은 창립자 가족이 오늘까지 그룹을 소유하고 관리하는 유일한 가족 경영 브랜드이다.

현재는 귀도, 실비아, 조르지오 다미아니인 3세대에 의해 운영되고 있다.

주얼리 애호가 뿐만 아니라 세계적으로 유명한 유명 인사들과 독특한 스타일, 독창적인 디자인과 장인 정신으로 주얼리계의 오스카 상으로 불리우는 다이아몬드 인터내셔널 어워드(Diamonds International Awards)에서 22 개의 상을 수상하며 유일무이한 주얼리 브랜드로 최고의 기록을 보유하고 있다.

또한 1992 년에 설립 된 푸싱(Fosun) 그룹은 혁신 중심의 소비재 그룹으로 건강과 행복을 모토로 하는 사업에서 전 세계 가족에게 고품질의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한다는 사명을 가지고 있다.  

최근 푸싱(Fosun) 그룹은 하이테크 기반의 고급 란제리 웨어 브랜드인 월포드 (Wolford)와 같은 브랜드에 투자하며 패션과 럭셔리 비즈니스를 시작했다.

또한 미국의 고급 니트웨어 브랜드인 센존(St John Knits) 및 남성용 맞춤 의류 브랜드인 카루소 (Caruso)와 패션 체인 탐 테일러 (Tom Tailor)를 운영하고 있다.

푸싱 그룹의 마직막 패션브랜드 인수는 1889년에 설립하여 파리에서 가장 오래된 오뜨 꾸뛰르 하우스 인 랑방(Lanvin)의 인수이다.

푸싱 그룹은 중국의 주얼리 비지니스에서도 상당한 경험을 보유하고 있다. 1906 년에 설립 된 유서 깊은 중국 주얼리 브랜드 <Lao Miao>를 소유하고 있으며, 현재 약 30 억 달러의 매출을 기록하고 2,000 개 이상의 판매처를 보유하고 있다.

또한 유유안 (Yuyuan Inc.)은  인터내셔널 주얼리 인스티튜트 (International Jewellery Institute)와  IGI(International Gemological Institute )와 지속적으로 개최하여 세계 다이아몬드 비즈니스 및 국제 패션 주얼리 시장에 공격적으로 진출하고 있다. 또한 프랑스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줄라(DJULA)를 인수 하기도 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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