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37° 로시크숨마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 6만8000원대, 숨37°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 6컬러 4만2000원대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의 자연·발효 뷰티 브랜드 숨37°의 럭셔리 라인 ‘로시크숨마’가 무더위와 장시간 마스크 착용에도 흐트러짐 없는 메이크업 제품인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과 ‘벨벳 립스틱’을 새롭게 선보였다.

‘로시크숨마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은 초미세 피그먼트를 적용해 끈적임이나 번들거림은 없애고 밀착감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가볍게 숨 쉬면서도 매끈한 피부 결을 표현해준다.

또한 24시간 커버 지속 테스트를 완료해 시간이 지나도 흐트러짐 없는 화사한 절정의 피부 바탕을 선사한다.

‘로시크숨마 벨벳 립스틱’은 벨벳 질감의 텍스처가 부드럽게 입술을 감싸며 매트한 입술을 완성해준다.

12시간 컬러 지속 테스트를 완료했으며 단 한 번의 터치로도 입술에 착 붙는 컬러감이 묻어남이나 번짐 없이 오랫동안 생기 있는 얼굴로 연출해준다.

대표 컬러 ‘03호 피치 코랄’은 화사하고 생기 넘치는 여름 메이크업을 표현하기에 좋다. 딥 레드, 마젠타 핑크 등 시선을 사로잡는 선명한 6가지 컬러를 함께 선보였다.

숨은 유분이 급격히 늘어나는 여름 특히 요즘처럼 무덥고 매일 마스크를 착용해야 할 때 보송보송하게 마무리되는 벨벳 커버 파운데이션과 벨벳 립스틱은 마스크를 벗어도 무너짐 없이 화사한 얼굴을 연출해준다고 밝혔다.

이어 흐르지 않는 젤 타입 오일이 메이크업 잔여물은 물론 미세먼지 각질 등을 제거해주는 럭셔리 클렌징의 정수 ‘로시크숨마 젤-투-오일’과

‘엘릭서 폼 클렌저’로 완벽에 가까운 2단계 클렌징을 한다면 더욱 눈부시게 빛나는 맑고 깨끗한 여름 피부를 경험할 수 있을 것이라고 덧붙였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