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 3만5000원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이 VDL의 대표 제품인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를 특별하게 구성한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에디션’을 출시했다.

메이크업 전문 브랜드 VDL이 선보인 이번 에디션은 피부에 빛의 볼륨감과 광채를 부여해 입체적인 페이스 라인을 연출하는 ‘루미레이어 프라이머’와 매끈한 피부 결과 깨끗한 피부톤을 완성시켜주는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를 담았다.

VDL의 ‘루미레이어 프라이머’는 바이올렛 루미레이어 피그먼트가 입체적인 얼굴 윤곽을 연출하고 동시에 맑고 투명한 광채가 건강하고 빛나는 피부로 연출해준다.

베이스 메이크업 전후 단계에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는 점이 특징이다. 특히 파운데이션과 1:1로 섞어 사용하면 은은한 광채의 생기 넘치는 피부를 연출할 수 있다.

‘컬러 코렉팅 프라이머 민트’는 피부의 울긋불긋함을 가려주는 컬러 피그먼트와 요철과 잡티를 감춰주는 컬러 코렉팅 피그먼트로 구성되어 화사하고 매끈한 피부톤과 결을 동시에 완성한다.

또한 스킨 컨디셔닝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 속 수분을 지켜주기 때문에 촉촉하고 윤기 넘치는 피부로 오랜 시간 유지해준다.

VDL은 더운 여름철은 땀과 열기 등으로 완벽한 베이스 메이크업을 연출하기 어렵다면서 에디션에 구성된 프라이머로 무더운 날씨에 자주 붉어지는 피부톤을 보정해주고 더위에 지친 피부를 화사하게 밝혀주는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고 밝혔다.

VDL 루미레이어 프라이머 스페셜 래디언스 스페셜을 포함한 전 제품은 전국 백화점 매장, 플래그쉽 스토어 등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