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적 가치를 추구하는 여행객을 위한 풀 서비스 호텔, 메종 글래드 제주에서는, 특급 셰프의 정성이 담긴 ‘삼다정 TO GO(투고 박스)’를 제공하는 ‘삼다정 IN 룸’ 패키지를 2020년 9월 30일까지 선보인다.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_프리미엄 더블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_프리미엄 더블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_삼다정 투고_차이니스 박스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_삼다정 투고_차이니스 박스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_삼다정
사진 : 메종 글래드 제주_삼다정

‘삼다정 IN 룸’ 패키지는 편안한 베딩 시스템을 자랑하는 객실 1박과 제주 맛집으로 정평이 난 프리미엄 라이브 뷔페 레스토랑 ‘삼다정’ 셰프의 정성이 담긴 삼다정 투고(TO GO) 박스 3종 중 스테이크 박스 1종과 차이니스 박스 또는 스시 박스 중 택하여 1종을 제공한다.

‘스테이크 박스’는 양갈비 스테이크, 소고기 부채살 스테이크, 전복구이, 그릴 야채, 샐러드와 과일로 구성되며, ‘차이니스 박스’는 칠리새우, 깐풍기, 팔보채, 어향 가지, 철판볶음 등 오늘의 중식요리 4종이 포함된다.

‘스시 박스’는 초밥 12피스, 특선롤 3피스, 드레싱을 곁들인 그린 샐러드와 장국 등으로 구성하여 제공된다.

‘삼다정 투고 박스’ 주문 및 룸 딜리버리 서비스는 총 2회의 시간대(1차: 저녁 6시 30분까지 주문 시, 저녁 7시~7시 30분 룸 딜리버리 서비스, 2차: 저녁 8시까지 주문 시, 저녁 8시 30분~9시 룸 딜리버리 서비스)로 이용 가능하다.

투고 박스의 구성은 당일 뷔페 메뉴에 따라 일부 변경될 수 있으며 수~일까지만 이용 가능하다. 

또한, 카스 맥주 2캔, 테라 맥주 2캔, 흑돼지 육포 1개 등으로 구성된 미니바 무료 이용 혜택과 함께 2박 이상 투숙 고객에게는 좀 더 여유로운 휴식을 즐길 수 있도록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를 제공한다. 

패키지 이용 가격은 20만 5천원부터이며 10% 세금 포함 금액이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제주 맛집 삼다정에 오고 싶지만 거리 두기로 인해 망설이는 고객들을 위해 언택트 서비스의 일환으로 투고 박스를 객실에서 즐길 수 있는 패키지를 기획하게 되었다.” 면서

“투고 박스와 무료 미니바, 오후 2시 레이트 체크아웃 서비스 등 메종 글래드 제주의 다양한 서비스와 함께 호캉스를 즐겨보시기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