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추럴&오가닉 코스메틱 브랜드 유랑(URANG)에서 일 년에 단 한 번, 그 해 수확한 신선한 유기농 로즈워터로 만들어진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를 한정으로 선보인다.
 

사진 :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
사진 :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

유랑의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에 담긴 유기농 다마스크 로즈워터는 불가리에서 오직 5~6월에만 제한적으로 수확할 수 있는 고귀한 성분으로, 응집된 영양성분이 피부 본연의 건강을 증진시켜주고 수렴 작용에 도움을 준다.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 역시 즉각적인 진정 및 보습 효과뿐만 아니라 흐트러진 pH 밸런스를 이상적인 컨디션으로 맞춰주어 여름 시즌 복합적인 피부 고민을 케어해주는 제품.

특히, 인공 향료가 아닌 은은하게 퍼지는 오가닉 장미 향기로 기분 전환 및 두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로마테라피 효과를 경험할 수 있다.

본 제품은 로즈워터의 생명력을 그대로 피부에 전하기 위해 제철 장미를 수확 즉시 증류해 담아내고 방부제는 물론 물이나 기타 첨가물을 함유하지 않아 더욱 안전하고 신선하게 사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유랑의 이진아 대표는 “유랑의 아이덴티티를 가장 잘 나타내는 대표 제품인 오가닉 로즈 미스트는 착한 성분과 뛰어난 효능은 물론 다양한 활용법으로 실용성까지 갖춰 많은 유랑 고객들이 열렬히 기다리는 제품”이라고 전하며

“매해 다른 패키지 디자인으로 소장가치를 높인 본 제품은 장미 정원에서 자유롭게 날아다니는 나비 일러스트를 통해 고객들에게 ‘희망'과 '행복'의 의미를 전하고자 한다”이라고 밝혔다.

한편, 유랑은 로즈워터의 신선한 생명력을 담은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 런칭을 기념해 공식 홈페이지에서 구매 금액대에 따라 리미티드 파우치와 오가닉 로즈 미스트 20ml를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2020 오가닉 로즈 미스트’는 공식 홈페이지 대구 백화점 프라자점, 온앤더뷰티 잠실점에서 한정수량으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