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운 여름철에도 매일 출퇴근과 미팅, 사무실 근무를 반복해야 하는 직장인들은 옷차림에 대한 고민이 많다.

포멀한 무드를 바탕으로 편하고 멋스러운 룩을 완성해주는 대표 아이템인 블라우스와 셔츠, 써머 니트를 활용한 스타일링 방법을 알아보자.
 

사진 : 모델컷과 의상 조르쥬레쉬, LBL, 아이젤, 가방 마지셔우드, 신발 엠무크
사진 : 모델컷과 의상 조르쥬레쉬, LBL, 아이젤, 가방 마지셔우드, 신발 엠무크

먼저 오피스룩을 대표하는 블라우스는 차분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으므로 가장 먼저 준비해야 할 아이템.

자연스럽게 주름이 잡힌 드레이프 디자인이나 셔링 디테일의 제품을 선택하면 별다른 아이템을 레이어링하지 않아도 멋스럽다. 같은 컬러의 슬랙스나 스커트와 함께 안정감 있는 스타일링을 완성해보자.

빳빳한 소재의 코튼 셔츠는 가볍게 걸치기만 해도 시크하고 도시적인 분위기를 자아낸다.

이번 시즌에는 자칫 단조로울 수 있는 셔츠의 기본 디자인을 탈피한 소매, 카라 디테일에 주목해보자. 

마지막으로 단정한 느낌을 주는 카라 니트는 소매와 몸통에 여유가 있는 핏이 체형을 커버해주며, 오랜 시간 편안하게 착용할 수 있다.

발등을 덮는 길이의 와이드 슬랙스와 함께 매치하면 더욱 세련되고 깔끔한 룩을 완성할 수 있다.

뉴트럴톤의 샌들 힐과 핸드백을 함께하여 감각적인 오피스룩에 도전해보자.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