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부 노화는 물론 탈모까지 케어하는 독일 더모 코스메틱 로얄펀
피부 노화는 물론 탈모까지 케어하는 독일 더모 코스메틱 로얄펀
  • 유수아
  • 승인 2020.07.21 17:00
  • 조회수 77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피부 노화와 탈모는 셀프 케어만으로는 큰 효과를 보기 어렵다.

독일의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 팀 골루케 박사(Dr. Timm Golueke)가 창립한 더모 코스메틱, 로얄펀(Royal Fern)은 집에서도 누구나 전문가 수준의 뷰티케어를 할 수 있게 해준다.

유럽 특허 항산화 복합체, 로얄펀 콤플렉스가 탁월한 효능의 비결이다. 
 

사진 : 로얄펀, 로얄펀의 항산화 스킨케어 컬렉션
사진 : 로얄펀, 로얄펀의 항산화 스킨케어 컬렉션

K뷰티, J 뷰티에 이어 과학적 근거와 천연 성분으로 스킨케어의 본질에 집중하는 독일식 뷰티인 'G뷰티'가 주목 받고 있다. 2015년 창립한 독일의 더모 코스메틱, 로얄펀(Royal Fern)은 이 'G뷰티' 트렌드를 견인하는 브랜드이다.

한국, 중국을 비롯한 아시아 시장에서도 로얄펀의 성장 가능성은 매우 크다.

특히 중국의 고급 소비자들은 품질, 기능, 안전성에 대한 강한 믿음으로 BMW 자동차, 지멘스 가전 등 독일 브랜드를 선호해왔으며 더모 코스메틱의 리딩 브랜드인 로얄펀에 대해서도 지대한 관심을 보이고 있다.      

사진 : 로얄펀, 유럽 특허를 획득한 항산화 복합체, 로얄펀 콤플렉스(RFC)
사진 : 로얄펀, 유럽 특허를 획득한 항산화 복합체, 로얄펀 콤플렉스(RFC)

로얄펀은 자연유래 성분과 최첨단 피부과학을 결합한 항산화 스킨케어 솔루션으로 유명하다.

창립자인 팀 골루케 박사(Dr. Timm Golueke)는 뮌헨과 런던에서 피부과 클리닉을 운영하는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이며 의학은 물론 자연요법, 피부과학, 화장품학 분야의 전문가로 불린다.

그는 미국 뉴욕의 의료 기관, 메모리얼 슬론 캐터링 암 센터(Memorial Sloan Kettering Cancer Instituted)의 '고사리를 비롯한 양치식물은 탁월한 DNA 세포 보호 능력이 있다'는 연구 결과를 토대로 4년여 간 양치식물의 스킨케어 효과를 연구했다.

그 결과 양치식물 추출물에 씨벅톤 오일, 로즈힙 오일, 보아칸가 나무 오일, 미네랄 콤플렉스의 네 가지 식물성 활성 성분을 더한 항산화 복합체, 로얄펀 콤플렉스를 완성하고 유럽 특허(EP 2752183B1)를 획득했다. 

로얄펀 콤플렉스를 핵심 성분으로 함유한 로얄펀 제품들은 도시의 유해 환경, 피로, 스트레스로 인한 피부 손상을 막아주고 자연의 생명력을 피부에 가득 충전한다.

안전성과 윤리성은 최첨단 기술과 함께 화장품이 갖춰야 할 필수 요소다. 로얄펀은 까다로운 피부과 테스트를 통과한 제품만을 출시하며, 동물실험과 동물유래 성분을 배제한 비건 포뮬러를 고수한다. 
 

사진 : 로얄펀, 로얄펀의 베스트셀러, 피토액티브 세럼
사진 : 로얄펀, 로얄펀의 베스트셀러, 피토액티브 세럼

로얄펀은 클렌저, 기초 스킨케어, 마스크, 앰플, 헤어케어 등 남녀노소 모두에게 유용한 필수적인 항산화 컬렉션을 선보인다.

피부에 광채와 탄력을 더해주는 '피토액티브 스킨 일루미네이팅 앰플', 색소침착을 개선하고 피부 탄력을 강화하는 '피토액티브 세럼', 두피의 미세순환을 촉진하고 강화하는 '헤어 세럼'이 대표적이다.

로얄펀은 국내에서는 전국 라페르바 매장과 신세계 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서 만날 수 있다.   

▷ MINI INTERVIEW- 로얄펀 창립자 팀 골루케 박사가 말하는 안티에이징 방법 
 

사진 : 로얄펀, 로얄펀 창립자, 팀 골루케 박사
사진 : 로얄펀, 로얄펀 창립자, 팀 골루케 박사

Q 안티에이징 스킨케어를 위해 꼭 기억해야 할 성분을 추천한다면? 

A 비타민C는 자외선과 대기오염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활성산소의 발생을 억제한다.

히알루론산은 피부를 진정시키고 수분 밸런스를 지켜준다. 비타민B3의 일종인 나이아신아마이드(Niacinamide)는 넓은 모공, 불균일한 안색, 미세 주름을 효과적으로 개선한다.

레티놀로 대표되는 비타민A는 피부의 콜라겐 생성을 촉진해 주름을 예방하며 여드름, 잡티, 습진 개선에도 효과적이다.

참고로 로얄펀 '피토액티브 세럼'은 비타민 C, '피토액티브 클렌징 밤'은 히알루론산, '피토액티브 스킨 일루미네이팅 앰플'은 나이아신아마이드, '피토액티브 안티-에이징 크림'은 비타민A를 함유한 제품이다.  

Q 여름에 특히 유념해야 할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수칙은 무엇인가?

A 노폐물과 땀으로 피부에 염증이 생기기 쉬우므로 클렌징에 더욱 신경 써야 한다. 피지 분비량이 많아지기 때문에 크림은 가벼운 질감으로 선택하는 것이 좋다.

로얄펀 '피토액티브 클렌징 밤'은 모공 속 피지와 먼지는 물론 두껍게 바른 자외선차단제도 말끔히 제거해주며 히알루론산, 오이추출물, 녹차추출물 성분이 마치 세럼처럼 피부를 케어한다.

'안티-옥시데이티브 앰플'은 흐트러진 수분 밸런스를 잡아주고 색소침착을 예방해 계절을 잊은 듯 건강한 피부로 가꿔준다.

외부 활동이 많은 편이라면 '피토액티브 하이드라-펀 인텐스 마스크'를 냉장고에 차갑게 보관해 사용할 것을 권한다. 피부의 열을 빠르게 내려주고 촉촉하고 산뜻하게 리프레시 시킬 수 있다.  

Q풍성한 머리숱을 오래 유지하는 방법이 궁금하다. 

A탈모가 있다면 피부과 전문의와 상의해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먼저다. 철분 결핍증이나 갑상선 질환 등 건강상의 문제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때로는 특정 약물이 탈모를 유발하기도 하므로 의사에게 복용하는 약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한다.

건강상의 문제가 아니라면 적절한 셀프케어로 효과를 볼 수 있다. 이때 가장 중요한 것은 두피 케어다. 낮 동안 쌓인 노폐물이 수면 중 두피를 자극하지 않도록 헤어 케어는 저녁에 하는 것이 좋다.

로얄펀은 탈모 케어 라인에서 시작된 브랜드다. 탈모에 대한 내 개인적 고민과 클리닉에서의 수많은 임상경험을 토대로 환경적 요인은 물론 유전적 요인까지 케어하는 탁월한 효능의 '샴푸'와 '헤어 세럼'을 개발했다.

먼저 '샴푸'를 카페인의 작용이 활성화되도록 30초 이상 기다렸다 헹궈내고, '헤어 세럼'을 두피에 바른 뒤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된다.

헤어케어는 스킨케어보다 효과가 더딘 편이므로 4주 이상 인내심을 가지고 사용해보길 권한다. 로얄펀 콤플렉스와 식물 활성 성분들이 탈모 고민을 줄여줄 것이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