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래드 호텔, 시그니처 베딩 제품 10% 할인의 ‘한 여름밤의 꿀잠’ 기획전 진행
글래드 호텔, 시그니처 베딩 제품 10% 할인의 ‘한 여름밤의 꿀잠’ 기획전 진행
  • 고현준
  • 승인 2020.07.21 19:00
  • 조회수 812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라이프스타일 큐레이터, 글래드 호텔앤리조트에서는 무더운 여름에도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베개, 배스로브 등 글래드 시그니처 베딩 제품을 10% 할인하여 판매하는 ‘한 여름밤의 꿀잠’ 기획전을 2020년 8월 9일까지 진행한다. 
 

사진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_글래드 침구류
사진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_글래드 침구류
사진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_배스로브
사진 : 글래드 호텔앤리조트_배스로브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의 글래드샵을 통해 진행되는 ‘한 여름밤의 꿀잠’ 기획전에서는 호텔에서 느낀 편안함을 집에서도 경험할 수 있도록 베개 1개와 베개 커버 2개로 구성된 ‘글래드 베개 세트’,

페이스 타올, 꿀잠 안대와 성인용 배스로브로 구성돼 꿀잠 맞춤형으로 기획된 ‘글래드 꿀잠 세트’, 글래드 호텔의 베스트셀러 제품인 면 100% 소재의 ‘글래드 배스로브 2인 세트(성인용)’를 10% 할인된 금액에 선보인다. 

특히 ‘글래드 배스로브’는 코마사를 이용하여 섬도가 균일하고 강도도 더해져 보풀이 적고 광택이 좋을 뿐만 아니라 사용감에 따라 원단 자체의 힘의 방향에 따라 주름이 발생해 고급스러움을 느낄 수 있는 제품으로 전 과정 국내 수작업(재단, 봉제, 마감)으로 제작된다.

숙면에 도움을 주며 계절감 없는 산뜻한 사용감, 타 호텔의 일반적인 타올 재질의 배스로브와 차별화된 디자인과 재질로 많은 고객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글래드 베개 세트는 10% 할인이 적용되어 83,160원, 글래드 꿀잠 세트는 55,440원, 글래드 배스로브 2인 세트(성인용)는 81,000원에 구매할 수 있으며 글래드 베딩 제품은 글래드 호텔 공식 홈페이지 또는 카카오 선물하기, 삼성카드몰을 통해서도 구매할 수 있다. 

글래드 호텔 마케팅 관계자는 “무더위와 장마가 지속되면서 수면 장애를 겪기 쉬운 요즘, 글래드 호텔만의 꿀잠 아이템으로 만족스러운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기획전을 진행하게 되었다.” 면서

“글래드에서만 구매할 수 있는 시그니처 제품들을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고 전했다. 

한편, 글래드 호텔은 최상의 베딩 시스템을 통해 꿀잠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글래드 호텔의 히트작 ‘글래드 꿀잠’ 시즌 3 패키지를 2020년 8월 31일까지 선보인다.

글래드 꿀잠 안대, ‘슬로우’의 아로마 파우치, 일리윤 마스크팩 등으로 구성된 꿀잠 키트를 제공하며 수면 전문 브랜드 슬로우(slou)와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슬로우 컨셉룸을 서울과 제주의 총 6개 글래드 호텔의 15개 객실에 선보이고 있다.

리모컨과 스마트폰 어플리케이션으로 내 몸에 맞게 매트리스를 자유롭게 조정할 수 있는 모션 매트리스를 이용할 수 있어 더욱 편안하게 휴식을 즐길 수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