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EP과 메가 인플루언서 핑시언니의 ‘라비앙’이 함께한 두번째 컬렉션이 공개됐다.
 

사진 : 셉라비앙(SEP LAVIEN), 20SS 키비주얼
사진 : 셉라비앙(SEP LAVIEN), 20SS 키비주얼

작년 12월, CJ ENM 오쇼핑 부문의 대표 색조 브랜드 ‘SEP’과 뷰티 메가 인플루언서 핑시언니가 런칭한 프리미엄 안티에이징 스킨케어 브랜드,

‘라비앙’의 첫 콜라보 ‘셉라비앙 홀리데이 컬렉션’이 성공적으로 런칭하여 완판 신화를 이룬 후, 그 성원에 힘입어 두번째 컬렉션을 선보인 것.

21일 공개된 핑시언니 박현선의 화보 속 제품은 더운 여름, 마스크 속에서도 가벼운 메이크업이 가능한 SEP X LAVIEN(셉라비앙)의 두번째 콜라보 ‘오로라 컬렉션’이다.

아이슬란드 빙하수를 함유해 쿨링감과 함께 볼륨감 있는 입술을 표현해주며, 보석파우더, 콜라겐, 아쿠아오일 등이 함유되어,

입술에 광채까지 부여해주는 ‘오로라 컬렉션’은 피부톤에 관계없이 예쁘게 연출 가능한 핑크와 코랄 두가지 컬러의 립 타투, 마블 립스틱, 볼류머 스틱으로 구성된 6종 립 컬렉션이다.

7월 25일 토요일 낮 12시 40분에 방송되는 CJ오쇼핑 ‘요즘뷰티’에서 론칭되는 셉라비앙 오로라 컬렉션은 21일부터 CJmall에서 미리주문이 가능하다.

한편, 핑시언니의 오로라 컬렉션 화보 및 브랜드 영상은 셉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도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