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크(mook), 여름철 불쾌지수 낮추는 역대급 할인 이벤트 진행
무크(mook), 여름철 불쾌지수 낮추는 역대급 할인 이벤트 진행
  • 고현준
  • 승인 2020.07.22 15:00
  • 조회수 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0도를 웃도는 무더위가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여름 쇼핑을 앞둔 소비자들에게는 이런 무더위가 마냥 싫지는 않다.

다양한 브랜드에서 대대적인 할인를 앞세워 날씨에 지친 소비자들의 마음을 달래주고 있기 때문이다.

여름 슈즈 쇼핑을 앞두고 있다면, 여기 또 하나의 시원한 프로모션에 주목하자.
 

사진 : 무크(mook),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사진 : 무크(mook), 최대 50% 할인 프로모션

엠케이에프엔씨(대표 김광석)에서 전개하는 패션잡화 브랜드 무크(mook)가 전 제품을 최대 50%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는 이번 이벤트는 여름 샌들류를 비롯해 스니커즈, 로퍼 등 무크의 전 제품을 대상으로 오는 8월 2일(일)까지 진행된다.

매장에서는 여름 데일리 오피스룩에 활용하기 좋은 샌들 힐, 슬링백 제품부터 편안한 착화감을 자랑하며 베스트 제품으로 손꼽히는 캐주얼 로퍼까지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특히 트렌디한 디테일로 스타일 지수를 높임과 동시에 안정적인 굽으로 발의 피로를 감소시켜주는 여성 샌들 제품이 이번 행사 기간 동안 많은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

고급스러운 가죽 소재를 활용해 튼튼한 내구성을 자랑하는 남성화 또한 다채로운 구성으로 준비되어 주목할 만하다.

무크 마케팅 관계자는 “무더워진 날씨와 코로나19로 많이 지쳐있을 소비자들에게 시원한 선물을 제공하고자 이번 할인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올 상반기 사랑 받았던 제품들을 실속 있는 가격에 만나볼 수 있는 좋은 기회이니만큼 무크와 함께 시원하고 스타일리시한 여름 쇼핑을 즐겨 보시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