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UQQU(스쿠), ‘디자이닝 마사지 크림’ 출시
SUQQU(스쿠), ‘디자이닝 마사지 크림’ 출시
  • 유수아
  • 승인 2020.07.22 17:00
  • 조회수 834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컨템포러리 럭셔리 뷰티 브랜드 SUQQU(이하 ‘스쿠’)가 간킨마사지 전용 제품 ‘디자이닝 마사지 크림’을 새롭게 출시한다.
 

사진 : SUQQU, 디자이닝 마사지 크림
사진 : SUQQU, 디자이닝 마사지 크림

‘간킨마사지(GANKIN MASSAGE)’는 본인의 손질과 테크닉만으로 전문 에스테틱 효과를 경험할 수 있는 스쿠만의 독자적인 페이셜 골격 마사지다.

새롭게 출시한 ‘디자이닝 마사지 크림’은 마사지 동작에 맞춰 텍스처가 변화하는 ‘리치핏 처방’을 반영했다.

도포부터 마사지 중반까지는, 크림이 피부에 달라붙는 듯한 고밀착 제형으로 미끄러짐을 방지해준다.

마사지 중반부터 후반까지는, 크림 제형이 점차 오일화되어 보다 매끄럽게 롤링할 수 있다. 텍스처의 변화와 함께 향도 변화한다.

도포 시에는 상쾌한 향을, 마사지 후반에는 싱그러운 향을 경험할 수 있으며, 닦아낸 후에는 엄버, 세다, 머스크의 깊이있는 향을 느낄 수 있다. 

보습 성분 및 식물성 유래 스쿠알렌을 함유해 마사지 크림 제거 후에도 당김 없이 촉촉한 피부를 유지할 수 있으며,

지속 사용할 경우 혈행 촉진, 피부 탄력 개선, 타이트닝 효과로 윤기 있는 피부로 케어할 수 있다. 

한편, 모든 스킨케어 첫 단계에 사용해 피부를 산뜻하게 정돈해주는 ‘클래리파잉 토너’도 새롭게 선보였다.

피지와 잘 섞이는 성분 함유로 불필요한 피지 노폐물과 각질을 말끔하게 제거하고, 보습 성분을 강화해 건조함 없이 촉촉하고 부드럽게 가꿔준다.

특히 ‘디자이닝 마사지 크림’으로 마사지 후, 클래리파잉 토너로 닦아내주면 보다 건강한 피부 바탕을 완성해준다. 

‘스쿠’의 ‘디자이닝 마사지 크림’과 ‘클래리파잉 토너’는 갤러리아 명품관 WEST 매장과 갤러리아몰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