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전, 우리 집 크기에 잘 맞을까?

신혼가전을 구입하기 전 다양한 고민 포인트 중 하나가 사이즈다.

많은 신혼부부가 신혼집 크기에 맞춰 가전을 사면 앞으로 가족 구성원이 늘어나거나 이사 갈 집에 작지 않을지 걱정하고, 훗날을 고려해 처음부터 큰 가전을 사면 지금 집에 맞지 않아 고민한다.

지금 우리 집은 물론, 미래의 우리 집에도 언제나 잘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인생가전을 찾고 있다면 공간 활용성에 주목해보자.

앞으로 변화할 주거 환경이나 라이프스타일에 따라 유동적으로 배치하고 활용할 수 있을지 따져본다면, 딱 맞는 답안은 '삼성' 신혼가전이다.


▷초고화질 덕분에 작은 공간에서도 부담 없으니까, QLED 8K 
 

최근 신혼집에 둘만의 홈시네마를 꾸미고 싶어하는 신혼부부가 많다. 하지만 영화관 스크린처럼 크고 넓은 화면의 홈시네마를 꿈꾸기엔 신혼집 거실은 충분히 크지 않은 경우가 많다.

이런 부부들에게 QLED 8K는 3,300만 개 이상의 화소가 촘촘히 배열된 현존 최고의 화질로 크지 않은 거실에서도 공간 걱정을 날려준다.

QLED 8K는 초고화질이기 때문에 가까운 거리에서 보더라도 화소가 맨눈으로 인식되지 않을 만큼 작아서 좁은 방 안에서나, 넓은 거실에서나 모두 부담 없이 시청이 가능하다.

따라서 아담한 신혼 공간에서도 초대형 스크린으로 마치 극장처럼 완전히 몰입해 영화를 즐길 수 있다. 또한 벽에 벽걸이로 설치하거나 혹은 장식장 위에 놓을 수도 있어 공간과 취향에 따라 설치가 가능하다.

특히 QLED 8K의 인피니티 스크린 덕분에 현실과 화면의 경계가 잘 느껴지지 않아 극장에서처럼 더욱 몰입감 있게 시청할 수 있다.
 


2. 어느 주방에서나 딱 맞게 설치할 수 있으니까, BESPOKE 식기세척기
 

가사 노동으로 많은 시간을 보내기는 아까운 신혼, 그 번거로움을 덜어주는 삼성 가전이 인기다. 그 중에 도 식기세척기는 가장 빠르게 필수 가전 대열에 올랐다.

다만 좁은 신혼 공간이나 주방 구조 때문에 고민이라면 BESPOKE(비스포크) 식기세척기를 만나보자.

비스포크 식기세척기는 공간 낭비 없이 효율적으로 설치할 수 있는 빌트인과 주방 여유 공간에 따로 둘 수 있는 프리스탠딩 등 주방 공간에 맞춰 자유롭게 배치할 수 있다. 

글램 화이트, 글램 핑크, 코타 차콜 등 7가지 컬러 중 나의 취향과 주방 인테리어에 맞는 패널을 선택할 수 있어 이사를 하거나 인테리어를 바꿀 때 도어만 교체하면 새 제품을 산 것 같은 효과도 누릴 수 있다.
 


3. 요리할 때도 식사할 때도 자유롭게 쓸 수 있으니까, 인덕션 더 플레이트
 

요즘은 지인과의 만남도 집 안에서 갖는 경우가 많다. 더욱이 신혼 생활은 집들이 같은 이벤트로 집에서 요리를 즐기는 일도 잦다.

어떤 공간에서도 내 마음대로 사용할 수 있는 인덕션 더 플레이트는 '홈 쿠킹'을 즐기는 신혼부부에게 꼭 필요한 제품이다. 

더 플레이트는 높이 46mm의 미니멀 사이즈에 슬림한 디자인을 적용해 좁은 공간에도 알맞은 데다 별도 설치 작업 없이 전원만 꽂으면 어디든 편하게 두고 옮기며 사용할 수 있다.

요리할 때는 주방에서 사용하다가 식탁으로 더 플레이트를 옮겨 음식을 따뜻하게 유지하며 식사를 즐길 수 있다. 거실이나 베란다 등 원하는 장소에 두고 자유롭게 사용할 수도 있다.

또한 2개의 화구 온도를 각기 다르게 설정할 수 있어 두 가지 음식을 조리하기 위해 여러 개의 조리기기를 놓을 필요가 없어 공간 활용도는 더욱 높아진다.
 


4. 공간에 따라 위, 아래로. 옆으로도 설치할 수 있으니까, 그랑데 AI
 

삶의 질을 높여주는 건조기는 명실상부 신혼부부 구매 1순위 가전이 됐다. 건조기가 세탁기만큼 중요해지면서 둘을 페어로 구매하는 경우가 늘었다.

그런데 앞으로 변화할 일상과 공간에 따라 세탁기와 건조기 배치에 고민하는 신혼부부가 많다. 예를 들어 지금은 위아래로 설치해 사용하지만 이사 갈 집은 옆으로 설치해야 하는 구조일 수도 있기 때문이다.

그랑데 AI는 세탁기와 건조기를 위아래 또는 옆으로 나란히, 집안 구조에 따라 두 가지 방법으로 설치할 수 있다.

따라서 신혼집 공간이 다소 좁을 때는 위, 아래로 배치하고 좀 더 넓은 곳으로 이사한 후에는 옆으로 나란히 설치하는 등 상황과 공간에 따라 자유롭게 활용이 가능하다.

내가 원하는 대로, 가족 구성원과 삶의 형태가 변하는 대로, 맞추고 바꿀 수 있는 삼성 신혼가전이 오늘의 당신과 앞으로의 당신을 변함없이 행복하게 지지해 줄 것이다.
 

 
 

[삼성 신혼가전] 우리의 첫 가전, 삼성 신혼가전 – 공간 편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