집에서 푹 쉬면서 즐기는 여름 휴가

바야흐로 여름 휴가 시즌이 도래했다. 올여름은 코로나19 사태로 인해 멀리 휴가를 떠나는 것보다 집에서 휴가를 즐기는 홈캉스(Home+Vacance)에 대한 관심이 증가하는 추세다.

이에 집에서도 바캉스지에 온 것 같은 휴식을 즐기는 데 도움을 주는 생활가전 제품이 각광받고 있다.

예년보다 답답한 환경에 유난히 지치고 힘든 올여름, 집에서 맛있는 음식을 먹고 푹 쉴 수 있도록 몸과 마음의 충전을 돕는 생활가전 제품을 알아보자.

비교적 여유롭게 즐길 수 있는 여름 홈캉스는 더위를 해소하는 시원한 음료로 시작해 보는 게 어떨까.

여름은 땀으로 인한 수분 손실이 잦아 체내 수분 보충에 신경 써야 하는 계절이다. 수분을 가득 품은 제철 과일로 만든 새콤달콤한 주스와 스무디로 입맛을 돋우면서 휴가 기분을 내보자.
 

사진 : PN풍년 ‘PN 핸드블렌더 엑셀레이터’
사진 : PN풍년 ‘PN 핸드블렌더 엑셀레이터’

PN풍년 ‘PN 핸드블렌더 엑셀레이터’는 한 손으로 간편하게 주스나 스무디를 만들 수 있는 제품이다.

스마트 터치 방식으로 블렌딩 강도를 자유롭게 조절할 수 있어 재료를 원하는 식감에 맞게 갈 수 있다.

칼날 부분에는 튐 방지 보호대가 적용되어 있어 작동 중 재료가 튀거나 흐르는 것을 방지해준다.

다양한 레시피를 소화하는 핸드블렌더 제품인 만큼 생과일주스나 각종 스프레드 류 등의 홈 카페 메뉴는 물론 거품기 등의 구성품을 활용하면 가벼운 베이킹까지 가능하다.

이 밖에도 여름철 별미인 콩국수도 손쉽게 만들 수 있다. 구성품과 블렌더 바는 모두 분리 가능해 세척 및 관리가 편리하다.

아이스 아메리카노, 빙수 등 여름철 먹거리에는 시원한 물과 얼음이 빠질 수 없다.

최근 수돗물 유충 파동으로 마시는 물과 얼음에 대한 위생이 걱정된다면 위생 기능을 강화한 얼음 정수기를 이용해보자.
 

사진 : 루헨스 '아이스케어'
사진 : 루헨스 '아이스케어'

루헨스 ‘아이스케어’는 정수, 온수, 냉수, 얼음 제조까지 가능한 직수형 얼음정수기로 6가지 케어 시스템을 통해 위생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설치 전 물과 공기 압축파를 활용한 특수 장비로 수도관케어 서비스를, 설치 후에는 주기적으로 유로관을 청소하는 살균키트 케어 서비스를 제공한다.

스테인리스 직수관을 적용해 외부 공기를 원천 차단하고 얼음 위생을 위해 니켈 도금이 아닌 스테인리스 제빙봉을 사용했으며,

미세한 파동으로 제빙 전 물속의 기포를 제거하는 무브 제빙 시스템을 더해 위생적인 얼음을 만들 수 있다.

세균 번식이 쉬운 취수 코크, 얼음토출구, 얼음저장고까지 자동 및 수동 케어가 가능한 UV LED를 탑재해 트리플 UV 안심 케어 기술을 더했다.
 

사진 : 신일전자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사진 : 신일전자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

쾌적한 여름 홈캉스를 위해서는 너무 덥지도 춥지도 않은 적정 온도를 유지해야 한다.

신일전자 ‘2020년형 에어서큘레이터’는 고속 직진성 바람이 실내 공기를 순환시켜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우수한 냉방 효과를 발휘해 여름철 인기 가전으로 손꼽힌다.

이번 신제품은 고출력의 강력한 BLDC모터를 탑재해 소음은 줄이고 내구성을 한층 더 강화했다.

유아풍 기준 소비전력 2W로 전기요금 부담과 에너지 소비량을 덜어내는 한편, 속삭임 소리(30.5dB)와 비슷한 저소음을 구현했다. 또한 인공지능 모드를 갖춰 주변 환경을 감지해 알맞은 풍속으로 바람을 내보낸다.
 

사진 : 휴테크 'G9 블랙에디션’
사진 : 휴테크 'G9 블랙에디션’

휴가 때에는 마사지나 스파 등을 통해 신체에 쌓인 긴장과 피로를 직접적으로 풀어주는 것도 좋다.

외부에서 마사지를 받거나 함께 이용하는 스파 시설 등을 이용하기가 부담스러운 이번 여름에는 안마의자를 이용해 휴식을 취해보자. 

휴테크가 새롭게 선보인 ‘G9 블랙에디션’은 외관에서 이너시트로 이어지는 합성가죽이 더욱 편안한 터치감을 선사하며 소비자들이 선호하는 기능을 고루 갖춰 휴식의 질을 높여준다.

주요 기능으로는 몸 컨디션과 상황에 따라 선택할 수 있는 10가지 자동 프로그램이 있다.

신체 부위별 프로그램은 물론 아침 모드, 퇴근 후 모드, 스트레칭 모드, 수면 모드, 스포츠 모드로 구성된 테마별 프로그램을 통해 몸의 컨디션과 피로회복을 도와준다.

특히 다리 마사지를 선호하는 여성들을 위한 기능도 강화했다. 종아리와 발바닥에 탑재된 지압 롤링 시스템이 회전에 따라 최적의 지압점을 찾아줘 시원하고 강력한 발 마사지를 제공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