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워 잦아질 여름, 바디 클렌저도 언택트 쇼핑하세요

162년 전통의 미국 유기농 화장품 브랜드 닥터 브로너스(Dr. Bronner’s)가 7월 28일 화요일 저녁 7시 40분부터 약 한 시간 동안 ‘카카오 쇼핑 라이브’ 채널을 통해 유기농 올인원 클렌저 ‘퓨어 캐스틸 솝’ 여름 추천 패키지를 판매하며 하루 앞선 7월 27일 월요일 자정 미리주문 서비스를 오픈한다.
 

사진 : 닥터 브로너스 카카오 쇼핑 라이브 메인 옵션01 구성
사진 : 닥터 브로너스 카카오 쇼핑 라이브 메인 옵션01 구성

샤워가 잦아지는 계절 온 가족의 건강한 피부를 위한 닥터 브로너스의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 ‘퓨어 캐스틸 솝’ 패키지는 여름내 넉넉히 사용할 수 있는 475ml 대용량부터 여행 등 야외 활동 시 휴대가 간편한 60ml 미니 사이즈까지 다양한 용량과 향 구성의 두 가지 옵션으로 소비자를 찾는다. 

짜릿한 쿨링감으로 여름철 달아오른 피부 온도를 낮춰 주는 페퍼민트향 475ml 대용량과 뜨거운 햇볕으로 민감해진 피부에 자극 없이 순한 클렌징을 도와 주는 베이비 언센티드향 240ml 중용량의 경우 두 가지 옵션에 모두 포함된다.

무더위에 지친 몸과 마음을 상큼하게 리프레쉬해 줄 시트러스 오렌지향과 얼굴 및 바디 트러블 케어에 도움을 주는 티트리향의 경우 옵션별 각기 다른 용량으로 구성돼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카카오 쇼핑 라이브 구매 고객에게만 주어지는 풍성한 혜택도 주목할 만하다.

라이브 방송을 통해 선보이는 두 가지 옵션 모두 정가에서 30% 이상 할인 판매되며 구매 고객 중 실시간 추첨을 통해 ‘퓨어 캐스틸 솝’ 60ml 12가지 향이 담긴 선물 세트를 10명에게 증정한다.

또한 메인 옵션을 구매하는 고객 중 선착순 500명을 대상으로 고체 비누인 ‘퓨어 캐스틸 바 솝’ 34g 미니 사이즈 3가지 향(페퍼민트, 시트러스 오렌지, 로즈)을 추가 증정할 예정이다.  

한편 닥터 브로너스의 ‘퓨어 캐스틸 솝’은 합성 화학 성분을 배제하고 미국 농무부(USDA) 인증 유기농 원료를 담아 아이부터 어른까지 안심하고 사용하는 저자극 올인원 클렌저다.

풍성하고 쫀쫀한 거품으로 땀과 피지 등 노폐물을 부드럽게 세정해 주며, 다섯 가지 고농축 유기농 오일을 함유해 매끈하면서도 속 당김 없이 촉촉하고 건강한 피부로 가꿔 준다.

인공 향이 아닌 천연 에센셜 오일 및 천연 향을 담아 여름철 불쾌한 체취를 없애고 은은한 자연의 향을 남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