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진로봇, LDS 센서 탑재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7’ 27일 출시
유진로봇, LDS 센서 탑재 로봇청소기 ‘아이클레보 G7’ 27일 출시
  • 고현준
  • 승인 2020.07.28 06:00
  • 조회수 30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유진로봇이 LDS 센서 탑재 모델 ‘아이클레보 G7’을 공식 출시한다

로봇 전문 기업 유진로봇이 자사 로봇청소기 브랜드 아이클레보의 신제품인 LDS 센서 탑재 모델 ‘아이클레보 G7’을 공식 출시한다고 27일 밝혔다.

새로 출시되는 아이클레보 G7은 아이클레보 전 제품 라인 중 유일하게 최신 LDS 센서를 탑재한 모델이다. LDS 센서는 △초당 10회 이상, 360도 회전 △초당 4000회, 최대 8m까지 거리 측정을 할 수 있어 더 정교하고 정확한 공간 분석과 맵핑이 가능하다.

또 전용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을 활용해 시간 및 장소와 관계없이 원격 제어가 가능하며 원하는 시간에 편리하게 예약 청소를 진행할 수 있다. 특히 청소 지정 구역과 금지 구역을 설정할 수 있어 베란다, 카펫, 아이 방 등 청소를 피해야 하는 공간과 상황에 맞게 효율적인 청소가 가능하다.

아이클레보 G7은 흡입 청소와 물걸레 청소가 동시에 지원되는 로봇청소기다. 전자식 수통을 통한 자동 물 공급 기능이 탑재돼 걸레가 마르지 않고 △흡입 △물걸레 청소 △흡입·걸레 기능이 3-in-1으로 가능하다. 기본 제공되는 일회용 물걸레 부착 패드에 일반 시중 물티슈를 부착해 물걸레 청소를 진행하면 걸레를 빨아야 하는 번거로움 없이 더욱 편리한 청소를 할 수 있다.

유진로봇은 최근 코로나19로 실내 활동 시간이 늘어나면서 청소 편의성을 높여주는 로봇청소기에 대한 관심이 증가되고 있다며 이번에 새로 선보이는 아이클레보 G7은 정확도를 높인 LDS 센서가 탑재돼 더욱더 철저한 공간 분석 및 맵핑 저장 기능에 특화한 모델로 많은 분께 편리함을 줄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밝혔다.

한편 유진로봇은 아이클레보 G7 출시를 기념해 7월 27일부터 8월 9일까지 특별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기간 아이클레보 G7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12만원 즉시 할인 혜택과 함께 기존 A/S 1년 보증에 1년을 추가로 더 보증한다. 또 사용 후기 업로드 시 1만원 상당 선물까지 제공한다. 이벤트는 아이클레보 공식 몰 ‘아이클레보닷컴’과 지마켓, 옥션에서 진행된다.

유진로봇 개요

1988년 설립된 유진로봇은 R&D 기술 개발을 중심으로 청소 로봇, 물류 로봇 및 ANS 솔루션, 스마트팩토리 분야에서 사업을 펼치고 있다. 4차 산업혁명을 이끄는 견인차 역할로서 로봇 산업의 패러다임을 전환할 전문화한 로봇 솔루션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