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리 떠나지 않고 누리는 도심 속 휴식과 미식의 향연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익스피리언스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익스피리언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본격적인 여름 시즌, 무더위를 피해 가족,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도심 속 편안한 휴식과 더불어 다양한 혜택을 누리며 보다 알찬 여름휴가를 보낼 수 있는 여름 패키지 2종을 새롭게 출시했다.

먼저, 온 가족이 함께 잠시나마 더위를 잊고 즐거움 가득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패밀리 스테이케이션’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룸 1박을 비롯해 ▲타볼로 24 조식, 성인 2인 및 만 12세 미만 어린이 2인 제공, ▲데일리 4만원 상당의 레스토랑 크레딧 또는, JW 메리어트 시그니처 키즈 배스 로브 1개 중 택 1이 웰컴 기프트로 제공된다.

또한, LEED 친환경 인증의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가격은 31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이다.

사랑하는 연인 또는 친구와 함께 여유로운 휴식과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만의 차별화된 미식의 향연을 경험할 수 있는 ‘고메 279’ 익스피리언스는 ▲디럭스 룸 1박, ▲타볼로 24 조식, 성인 2인 제공, ▲미국산 소 왕갈비구이 2인 세트가 객실로 제공된다.

마찬가지로 LEED 친환경 인증의 실내 수영장 무료 이용 혜택이 제공되며, 가격은 30만원부터(10% 봉사료 및 10% 부가세 별도)이다.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익스피리언스
사진 :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 - 익스피리언스


특히, 객실 내 제공되는 ‘미국산 소 왕갈비구이 2인 세트’는 타볼로 24 셰프와 미국육류수출협회가 함께 US 비프를 사용해 선보이고 ‘JW 안식 투 고’ 메뉴 중 가장 인기 있는 세트 메뉴이다.

더불어, 온전히 나 자신에게 집중하며 몸과 마음을 재충전하며 활력을 불어넣어 줄 ‘더 홀 유(The Whole You)’ 익스피리언스 및 최고의 럭셔리 라이프를 경험할 수 있는 ‘올 인클루시브 럭셔리’ 익스피리언스를 선보이고 있다.

이 외에, 계속되는 코로나 여파로 해외여행을 떠나지 못하는 아쉬움과 답답한 마음에 위로가 되어 줄 월드 투어 콘셉트의 ‘월드 테이블 with 미디어 월’을 선보일 예정이다.

‘월드 테이블 with 미디어 월’은 그랜드볼룸의 대형 스크린 미디어 월을 통해 상영되는 세계 각국의 유명 관광지와 각 나라를 대표하는 코스 요리를 함께 즐길 수 있는 익스피리언스로 마치 해외 휴양지에 온 것과 같은 미식의 여정을 선사할 예정이다.

모든 익스피리언스는 주중, 주말 또는 객실 타입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며, 자세한 문의 및 예약은 객실 예약과를 통해 가능하다.

JW 메리어트 동대문 스퀘어 서울은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정부의 사회적 거리두기 지침과 자체 방역수칙에 따라 발열 체크, 마스크 착용, QR코드 체크인, 거리 두고 앉기, 일회용 장갑 및 소독제 구비 등 안전 수칙을 준수하고 있다.

또한 호텔 전체 시설에 대한 방역 청소를 철저히 시행하고 있으며, 특히 고객이 머물다 떠난 자리는 손잡이, 테이블,

의자 등 모든 곳을 즉시 소독하여 호텔 시설을 이용하는 다음 고객이 안전한 환경에서 안심하고 호텔 시설을 이용할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