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년 상반기도 휩쓴 ‘국민 아이크림’

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의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가 주요 홈쇼핑에서 올해 상반기 히트상품 1위로 선정되며 국민 아이크림의 위력을 다시 한 번 입증했다.

이 제품은 올해 1월에 출시되어 CJ오쇼핑, 롯데홈쇼핑에서 단숨에 가장 높은 판매 실적을 달성하며 2020년 상반기 이•미용부문에서 히트상품 1위를 차지, 모바일 홈쇼핑 포털 애플리케이션 홈쇼핑모아에서 발표한 2020 상반기 모바일 홈쇼핑 인기상품 순위에서도 화장품/미용부문 1위로 선정되었다.
 

사진 :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사진 :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


전체 방송 제품을 대상으로 실시한 모바일 시청 순위에서도 TOP 3에 드는 등 스킨케어 분야의 대세 제품임을 증명했다.

코로나19가 지속됨에 따라 홈뷰티•홈케어 트렌드가 확산되었고 소비자들은 집에서 할 수 있는 간편하고 효과적인 스킨케어를 원했으며 그 니즈에 딱 맞는 제품이 바로 AHC 아이크림 포 페이스였던 것. 여기에 여러 단계의 기능성 제품으로 피부를 관리해왔던 스킨케어 루틴이, 마스크 착용으로 인해 스킨케어 단계와 화장품 가짓수를 줄이는 ‘스킵케어(Skip Care)’로 바뀐 것도 한 몫 했다. 하나의 제품으로도 확실한 효과를 누릴 수 있는 제품을 선호하게 된 것이다. 

이 같은 트렌드와 함께 AHC가 다년간 쌓아온 에스테틱 노하우로 엄선한 성분, 피부 깊숙이 빠르게 효과를 전달하는 뛰어난 흡수력, 아이크림 하나로 얼굴 전체의 안티에이징 케어를 할 수 있는 간편함이 제품 하나만으로도 에스테틱 케어를 받은 듯한 효과를 원하는 소비자의 마음을 사로잡는 데 성공했다.

뷰티 홈케어에 관심이 많아진 소비자들의 눈길을 잡으며 코로나 확산이 본격화되던 3월 이후에도 연이은 홈쇼핑 매진 기록을 세우며 소비자들의 사랑을 받고 있다.

제품을 직접 사용해본 소비자들은 “얼굴 전체에 바를 수 있고 자극이 없다고 하여 사용해 봤는데 정말 촉촉하고 쫀쫀하게 마무리돼요” “단순히 영양에 치우쳐서 번들거리는 것이 아니라 매끈하게 탄력을 잡아주는 느낌이에요” “가볍게 발리면서 보습이 되니 피부에 부담스럽지 않아 계속 쓰게 돼요” 등 제품에 대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한편, AHC의 얼굴 전체에 바르는 아이크림인 ‘아이크림 포 페이스’ 시리즈는 2012년 첫 출시부터 매년 업그레이드를 거쳐 누적판매수 9,200만개를 넘기며 국민 아이크림으로 등극, 여성들의 ‘쟁여템’으로 사랑받고 있다. 

AHC '타임 리와인드 리얼 아이크림 포 페이스'는 8번째 업그레이드 제품으로 기존 제품보다 강화된 흡수력은 물론 100% 인체 유사 콜라겐과 엘라스틴이 피부의 밀도와 탄력을 동시에 끌어올려줘 일명 ‘탄력 매듭 크림’으로 불리며 인기를 얻고 있다. 모공의 1/400 크기로 쪼개진 아이크림 유효 성분 덕분에 고영양 제품임에도 불구하고 피부 속까지 빠르게 흡수되며 60가지에 달하는 임상 실험을 통해 주름 개선, 항산화, 항노화는 물론 자고 일어난 후의 베개 자국을 개선하는 등 뛰어난 탄력 개선 효과를 입증받았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