탈모케어를 위한 특별한 제품이 필요한 시기

한여름의 강한 자외선과 무더위는 피부는 물론 두피도 손상시킨다. 또한 장마철에는 두피가 습해져  세균이 번식하기 쉽다. 이런 여름 환경은 두피와 모낭을 자극하고 트러블을 일으키며 심할 경우 탈모 증세를 유발할 수 있다.

G뷰티를 리드하는 독일 더모 코스메틱, 로얄펀 Royal Fern의 탈모 관리용 '샴푸'와 '헤어 세럼'을 만나보자. 강력한 항산화 효과를 지닌 식물성 성분이 두피 환경을 개선해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시키고 탈모 예방과 개선에 도움을 준다. 

로얄펀의 창립자이자 CEO, 팀 골루케 박사Dr. Timm Golueke는 독일의 저명한 피부과 전문의이며 특히 탈모 케어의 권위자로 유명하다.

그는 탈모에 대한 자신의 개인적 고민과 수많은 환자들의 요청으로 환경적 요인은 물론 유전적 요인에 의한 탈모를 관리하는 제품을 오랫동안 연구해왔으며 2012년 샴푸, 세럼, 보충제를 포함한 헤어 그로스 트리트먼트 시리즈를 개발해 로얄펀의 토대를 마련했다. 

2015년 론칭한 로얄펀 헤어케어 컬렉션은 유럽 특허(EP 2752183B1) 항산화 복합체인 로얄펀 콤플렉스로 탈모 개선 효과를 더욱 강화한 제품이다.

로얄펀 '샴푸'는 탈모와 손상모를 위한 항산화 샴푸다. 로얄펀 콤플렉스, 카페인, 케라틴, 비타민 C와 E 성분이 호르몬에 의한 두피 문제를 개선하고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로얄펀 '헤어 세럼'은 약해진 두피를 집중 케어하는 두피용 세럼이다.

양치식물 추출물, 은행나무, 키겔리아(Kigelia) 추출물, 카페인 성분이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강화해 탈모 예방에 도움을 준다. 

이제 헤어케어의 기본인 '샴푸'와 두피에 직접 바르는 '헤어 세럼'의 단 두 가지만으로 간편하게 전문가 수준의 탈모 관리를 시작해보자. 로얄펀 '샴푸'와 '헤어 세럼'은 전국 라페르바 매장과 신세계 인터내셔널 공식 온라인몰 S.I.Village에서 만날 수 있다. 
 

사진 : 로얄펀 샴푸


로얄펀 '샴푸' 탈모와 손상모를 위한 항산화 샴푸. 로얄펀 콤플렉스, 카페인, 케라틴, 비타민 C와 E 성분이 호르몬에 의한 두피 문제를 개선하고 모발을 건강하게 가꿔준다. 200ml 76000원 

사진 : 로얄펀 헤어세럼


로얄펀 '헤어 세럼' 약해진 두피를 집중 케어하는 세럼. 양치식물 추출물, 은행나무, 키겔리아(Kigelia) 추출물, 카페인 성분이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강화해 탈모 예방을 돕는다. 50ml 48000원 

* 전 제품 피부과테스트 완료 / 크루얼티프리 / 비건

#ASKDRTIMM
 

사진 : 로얄펀 창립자 겸 CEO, 팀 골루케 박사


▷ 로얄펀 창립자 겸 CEO, 팀 골루케 박사의 탈모 케어 Q&A

 

Q 탈모의 주된 원인은 무엇인가요? 

주로 유전적 탈모증이 많습니다. 그리고 철분 부족이나 갑상선 문제와 같은 내부적인 이유로도 탈모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Q 어떤 증상이 있을 경우 탈모를 의심할 수 있나요? 간단한 셀프 체크 방법을 알려주세요. 

하루에 120개 이상의 머리카락이 빠진다면, 특히 이마 헤어라인의 머리카락이 점점 가늘어진다면 탈모를 의심해봐야 합니다. 


Q 탈모는 꼭 전문 클리닉을 통해서만 개선할 수 있나요?

A탈모가 있다면 피부과 전문의와 상의해 원인을 파악하는 것이 먼저입니다. 앞서 말했듯 철분 결핍증이나 갑상선 질환 등 건강상의 문제일 수도 있기 때문입니다. 때로는 특정 약물이 탈모를 유발하기도 하므로 의사에게 복용하는 약품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제공해야 합니다. 건강상의 문제가 아니라면 적절한 셀프 케어로 효과를 볼 수 있습니다. 


Q 탈모 관리를 위한 생활 수칙을 알려주세요. 

가장 중요한 것은 하루에 7~8시간 정도 충분한 수면을 취하는 것입니다. 항산화 식품 중심의 건강한 식단도 탈모 관리에 도움을 줍니다. 이와 함께 탈모 케어를 위해 두피에 식물성 세럼을 사용해볼 것을 추천합니다. 


Q 로얄펀 헤어케어 솔루션은 여타 탈모 관리 제품들과 어떤 점이 다르며, 어떤 효과가 있나요?  

두피가 건강해야 모발을 건강하게 유지하고 탈모를 예방할 수 있습니다. 로얄펀 헤어케어 제품들은 핵심 성분인 양치식물 추출물을 비롯한 천연 식물성 성분의 항산화 작용을 통해 두피를 보호해줍니다. 로얄펀 '샴푸'는 호르몬에 의한 두피 문제를 개선하고 약해진 모발을 강화하는 제품입니다. 항염증과 항산화 효과가 뛰어난 로얄펀 콤플렉스, 모발을 부드럽고 튼튼하게 해주는 케라틴, 두피의 혈액순환을 촉진해 모근을 튼튼하게 해주는 카페인이 주성분입니다. 로얄펀 '헤어 세럼'은 집에서도 전문가 수준의 두피 케어를 할 수 있게 해줍니다. 두피 혈액순환을 촉진하는 은행나무, 탈모를 막아주는 키겔리아(Kigelia) 과일 추출물, 항염증 효과가 뛰어난 양치식물 추출물, 탁월한 항균 효과로 비듬을 케어하는 계피, 혈액순환에 도움을 주는 카페인, 두피의 수분 밸런스를 잡아주는 히알루론산을 함유하고 있습니다. 


Q 로얄펀 헤어케어 제품의 사용법을 알려주세요.

A 낮 동안 쌓인 노폐물이 수면 중 두피를 자극하지 않도록 헤어케어는 저녁에 하는 것이 좋습니다. '샴푸'는 카페인의 작용이 활성화되도록 30초 이상 기다렸다 헹궈내세요. 그 다음 '헤어 세럼'을 두피에 바르고 부드럽게 마사지하면 됩니다. 헤어케어는 스킨케어보다 효과가 더딘 편입니다. 인내심을 가지고 4주 이상 꾸준히 사용하면 서서히 건강한 변화를 느낄 수 있습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