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련된 솔리드 컬러부터 로맨틱한 플라워 패턴까지, 다채로운 원피스 패션

수많은 여름 아이템 중 원피스는 상•하의 매치에 대한 부담이 없고, 통기성이 좋아 선호도가 높은 아이템이다. 또 솔리드 컬러와 패턴을 비롯해 미니와 미디, 맥시 드레스까지 무궁무진한 스타일로 취향에 따라 선택이 폭이 넓은 것도 장점. 무더운 여름, 데일리룩부터 바캉스까지 하나로 커버할 수 있는 원피스 스타일링을 소개한다.
 

사진 :
사진 : 모델컷과 의상 아이젤, LBL, 가방 마지셔우드


여름의 햇살을 담은 듯한 비비드 컬러의 원피스는 간편하게 존재감 있는 룩을 완성해준다. 깔끔하고 세련된 인상을 주는 미니멀한 디자인에 모자와 볼드한 액세서리 등을 함께 매치하면 멋스러운 써머룩을 연출할 수 있다. 카라 원피스의 경우 취향에 따라 단추를 잠그거나 열어서 스타일링하고, 스트링으로 핏을 조절할 수 있는 디자인의 원피스도 눈여겨보자. 비비드한 컬러가 부담스럽다면 블랙, 네이비 등의 채도가 낮은 컬러에 화이트, 베이지 등 가벼운 컬러감의 슈즈나 백을 매치하는 것도 좋다.
 

사진 :
사진 : 모델컷과 의상 LBL, 아이젤, 자라, 가방 마지셔우드


패턴 원피스 하면 더오르는 스트라이프와 플라워 원피스는 단독으로도 여름철 바캉스 느낌을 낼 수 있어 추천한다. 특히, 다채로운 프린팅이 시선을 분산시켜주므로 체형의 결점을 가리기 좋고, 벨트로 허리를 잡아주면 허리라인을 슬림하게, 하체를 길어 보이게 한다. 종아리를 덮는 롱 원피스를 선택할 경우 페미닌하고 우아한 매력을 배가시킬 수 있다. 패턴 원피스에는 액세서리를 최소화하여 스타일의 밸런스를 맞춰주도록 하자. 심플한 디자인의 미니백과 함께 매치하면 센스 있는 여름 패션이 완성된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