객실에서 즐기는 비대면 키즈 액티비티… 유튜브 속 랜선 선생님 따라 만드는 DIY 공예 키트 제공

아트테인먼트 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PARADISE CITY)가 여름방학 ‘키캉스(키즈+호캉스)’족을 겨냥해 아이와 안심하고 휴식과 비대면 액티비티를 즐길 수 있는 ‘키즈 파라다이스 : 언택트 키즈 플레이’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파라다이스시티의 키즈 액티비티 전문가 ‘LEO’와 함께하는 공예 체험 프로그램을 객실에서 ‘언택트’로 이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파라다이스시티는 이 프로그램을 위해 LEO가 직접 진행하는 ‘랜선 키즈 크래프트 클래스’ 영상을 제작해 자사 유튜브 채널에 공개했다.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랜선 클래스 영상 스크린샷


패키지 이용객에게는 직접 조립하고 색칠해 나만의 영화관을 만들 수 있는 ‘LED 시어터’ 세트 2개와 사인펜이 제공된다. 실제 클래스를 진행하듯 아이들 눈높이에 맞춰 제작된 유튜브 영상을 시청하며 온 가족이 함께 만들기에 푹 빠져볼 수 있다. 완성품은 조명으로 분위기 있는 연출도 가능해 더욱 특별한 추억을 선사한다.

신나는 물놀이부터 아트 체험까지 보다 알찬 하루를 위한 부대시설 이용 혜택도 풍성하다. 키즈풀, 인피니티풀 등 다양한 시설을 갖춘 실내외 수영장은 물론 오감을 자극하는 키즈존과 최신 게임이 가득한 플레이스테이션 체험존 1회 이용 혜택이 제공된다. 체험형 기획전시가 열리고 있는 ‘파라다이스 아트 스페이스’도 무료로 관람할 수 있다.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야외수영장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사진 : 파라다이스시티 키즈존


이 외에도 여유로운 아침을 여는 온더플레이트 조식과 인천시 대표 웰니스 관광지 럭셔리 스파 ‘더 스파 앳 파라다이스’ 20% 할인, 피트니스(성인 2인) 이용 혜택도 누릴 수 있다. 패키지는 내달 31일까지 토요일 제외 이용 가능하며 가격은 디럭스룸 성인 2인, 어린이 2인 기준 40만원부터다(VAT 별도).

이와 함께 파라다이스시티는 호텔 부대시설과 레스토랑 등에서 현금처럼 자유롭게 사용 가능한 최대 50만원 상당의 크레딧 당첨 기회를 제공하는 ‘럭키 스크래치’ 이벤트를 내달 31일까지 진행한다. 이번 패키지를 포함해 ‘스테이 앳 파라다이스’ 패키지, ‘원 써머 나이트’ 패키지 이용객 대상으로 진행되며 1박당 1회 참여할 수 있다.

한편, 파라다이스시티는 특급호텔 중 최초로 코로나19 대응을 위해 전문 방역팀이 상주하며 객실은 물론 레스토랑과 레저시설, 공용공간 등 호텔 전반을 매일 철저하게 소독하고 있다. 특히 아이 동반 고객이 더욱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도록 어린이용 교구는 별도 위생 처리하고 있으며 실내외 수영장 모두 매일 3회 소독을 실시하고 공용공간 및 대여 물품까지 철저한 위생 관리를 진행하고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