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바캉스 쇼핑 위크’ 개최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 ‘바캉스 쇼핑 위크’ 개최
  • 고현준
  • 승인 2020.07.30 22:00
  • 조회수 966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31(금)부터 8월 17일(월)까지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에서 개최

 



신세계사이먼(대표 조창현)이 오는 31일(금)부터 8월 17일(월)까지 여름 휴가족을 위한 ‘바캉스 쇼핑 위크’를 개최한다.

본격적인 휴가철을 맞이한 가운데 올해는 해외여행 대신 국내 바닷가 및 계곡으로 떠나는 여름 휴가객이 늘어날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특히, 가족단위로 자가용을 이용하며 고속도로 인근에 위치해 휴가 전후 방문하기 좋은 프리미엄 아울렛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신세계사이먼은 이번 휴가철 기간 이국적인 경관과 다채로운 브랜드 할인, 풍성한 현장 이벤트를 앞세워, 아울렛에서 ‘쇼캉스’(쇼핑+바캉스)를 만끽할 수 있는 프로모션을 마련하였다.
 


여주, 파주, 시흥,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 전 점에서 동시 개최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여름 휴가족을 위해 아웃도어 활동을 위한 스포츠 브랜드부터 온 가족이 득템할 수 있는 트래디셔널 브랜드까지 국내 인기 브랜드의 다양한 아이템을 아울렛 가격에서 최대 20% 추가할인한다. 

특히, 이번 프로모션 기간에는 가족단위 고객을 위해 전 점에서 다양한 브랜드들이 할인 행사를 진행한다. (점별 입점 브랜드 상이, 일부품목 제외) 

 


나이키가 시즌오프 행사를 열고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70% 할인하고, 아디다스도 7만원 이상 구매시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할인한다.(8/2까지, 아디다스 행사 시흥점 미진행) 언더아머는 19년 여름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하고,(8/9까지) 푸마는 2상품 이상 구매 시 아울렛 가격에서 추가 20% 할인한다.(8/1부터) 데상트도 19년 여름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60% 할인하고, 뉴발란스는 19년 여름 샌들 상품을 균일가 판매한다.

온 가족이 함께 득템할 수 있는 트래디셔널 브랜드들의 시즌오프 행사도 열린다. 폴로 랄프로렌이 19년 여름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70% 할인하고, 라코스테가 19년 여름 상품을 1/2개 이상 구매 시 아울렛 가격에서 각 20%/30% 추가할인한다(8/2까지, 악세서리 제외). 타미힐피거도 19년 여름 시즌오프를 통해 아울렛 가격에서 20% 추가할인을 진행한다. 
 


각 점포별로도 풍성한 브랜드 할인행사가 이어진다. 

▷ 여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삼성물산 브랜드 대전을 개최해 오늘 8월 6일까지 특설행사장에서 빈폴, 비이커, 란스미어, 띠어리, 르베이지가 전품목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70% 할인한다. 

▷ 파주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홈캉스를 위한 리빙 브랜드 할인이 펼쳐진다. 템퍼가 프리마19, 디럭스 22/27 전 사이즈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35% 할인하고, 금액대별로 추가할인도 진행한다. 까사미아도 최초 정상판매가 대비 소품은 최고 80%, 가구/소파는 최고 40% 할인한다. 자주도 여름 이불을 균일가에 할인판매한다.

▷ 시흥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코스메틱컴퍼니스토어가 조말론 바디케어, 아베다 수분샴푸/컨디셔너를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40% 할인한다. 캘빈클라인 진도 특설행사를 통해 티셔츠/데님류를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최고 80% 할인한다.(8/2까지) 오프라벨에서는 블루독, 밍크뮤, 알로봇 등을 아울렛 가격에서 30% 추가할인한다.

▷ 부산 프리미엄 아울렛에서는 이자벨마랑, 이세이미야케/플리츠플리츠, 라움이 19년 여름 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50% 할인하고, 비이커와 띠어리, 띠어리 맨도 19년 여름상품을 최초 정상 판매가 대비 60% 할인한다.

한편, 신세계사이먼 프리미엄 아울렛은 코로나19 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 방지를 위해 매장 곳곳에 손 소독제를 설치하고 주기적으로 방제, 방역을 시행하며 예방과 차단에 만전을 기울이고 있다.

고현준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