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양한 뷰티 제품들이 우후죽순으로 쏟아져 나오고 있는 가운데 뷰티 고관여자 혹은 소비자의 선택을 받은 진정성 있는 제품들이 주목을 받고 있다.

수 많은 브랜드와 제품들 속에서 소비자의 실 사용 후기와 공신력 있는 매체의 앰블럼 등이 제품 선택의 기준이 되고 있는 것.

오픈서베이가 제공하는 ‘뷰티 트렌드 리포트 2020’에 따르면, 뷰티 제품 정보 탐색 시 친구 또는 주변사람의 영향(24.2%)로 가장 큰 것으로 나타났다.

또한 뷰티크리에이터, 셀럽, 매거진 뷰티 에디터 등 뷰티 고관여자의 콘텐츠가 화장품 관심에 영향을 미치는 것으로 확인됐다.

▷ 2020싱글즈 뷰티 전문 에디터들이 뽑은 ‘핫 셀러’, 하다라보 ‘히아풀비타 앰플’
 

사진 : 하다라보 ‘히아풀비타 앰플’
사진 : 하다라보 ‘히아풀비타 앰플’

히알루론산 전문 브랜드 하다라보의 ‘히아풀비타 앰플’이 지난 달 뷰티, 패션 전문 매거진인 싱글즈에서 진행하는 싱글즈 픽 ‘핫셀러’에 선정되면서 입소문을 타고 있다.

싱글즈 픽 ‘핫셀러’는 뷰티 에디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피부과 전문가 등 뷰티 고관여자로 구성된 심사위원의 까다로운 기준을 통과, 1년에 단 1번 업계 주목을 받고 있는 신제품에 수여한다.

이 제품은 초기 잡티와 번짐 잡티 케어는 물론 피부 보습과 탄력 효과를 동시에 선사해 일명 ‘3D 잡티앰플’ 이라는 애칭을 얻기도 했다. 또한 실제 사용자들이 촉촉함, 피부 결 개선 등 전반적인 사용감에 만족한다고 평가했다. 

히아풀비타 앰플은 미백 효과가 있는 나이아신아마이드 성분을 고함량으로 함유, 잡티개선 인체적용시험을 통해 잡티 면적 개선 효과를 입증 받은 바 있다.

또 히알루론산 전문 브랜드답게 크기가 다른 5가지 프리미엄 히알루론산을 제품에 적용해 피부 속 깊숙이 수분을 채워 겉돌지 않는 보습감을 제공하는 것이 특징이다.

▷ 혁신적인 디자인과 기술로 한 달 만에 4만 개 판매 돌파, 라네즈 ‘네오 쿠션’
 

사진 : 라네즈 ‘네오 쿠션’
사진 : 라네즈 ‘네오 쿠션’

최근 라네즈는 감각적인 용기 디자인과 내용물까지 혁신을 담은 ‘네오 쿠션’을 선보였다. 이 제품은 출시 한 달 만에 4만 개가 판매되는 등 입소문을 통해 높은 판매고를 기록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디자인도 디자인이지만 ‘마스크에 묻어나지 않는 쿠션’이라는 콘셉트가 시기와 잘 맞아 떨어진 것으로 분석된다.

이 제품은 40도 사우나에서도 메이크업이 유지되는 ‘휴미드 디펜스’ 기술을 적용했고 ‘스트롱 픽서 커버리지’ 기술로 뛰어난 밀착력을 보여준다. 여기에 업계 최초로 블루라이트 차단 등의 기능성을 겸비한 것도 소비자들로부터 호평 받았다. 

▷ 홈쇼핑서 릴레이 매진 기록을 세운 인기템, 셀라피 ‘핑크톤업앰플’
 

사진 : 셀라피 ‘핑크톤업앰플’
사진 : 셀라피 ‘핑크톤업앰플’

셀라피의 ‘핑크톤업앰플’은 최근 TV 홈쇼핑을 통해 연일 전량 매진을 기록하며 소비자 입소문을 타고 있는 제품이다.

제품 하나만으로 선크림, 톤업 메이크업, 스킨케어 효과를 모두 볼 수 있어 소비자들의 긍정적인 후기가 쏟아지고 있다. 

이 제품은 안티에이징, 진정, 보습 등 18가지 임상시험을 완료했으며, 브라이트닝 케어를 돕는 ‘멜라제로-CELL’를 함유했다.

또 SPF50+ PA++++의 강력한 자외선 차단력은 물론 쉽게 지워지지 않는 것도 장점. 셀라피는 지속적인 소비자 문의로 홈쇼핑 3차 방송을 준비 중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