습하고 무더운 날씨가 계속되는 여름철에는 땀과 피지·유분 등으로 피부가 쉽게 번들거리고 끈적이기 쉽다.

특히 마스크가 필수품이 된 요즘에는 마스크에 묻어나고 금세 지워지는 메이크업도 고민이다.

외출 전 아침 그대로의 산뜻한 피부를 유지하기 위해선 기초부터 색조까지 가볍고 촉촉하면서도 피부에 밀착력이 좋은 제품을 사용하는 것이 좋다.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 에센셜 선크림부터 더운 열기로 예민해진 피부에 수분감을 선사하는 팩트까지 보송보송한 피부로 유지시켜주는 뷰티 아이템을 소개한다. 

▷ 덧발라도 밀리지 않는 산뜻한 선크림! 가히, ‘링클바운스 에센셜 선크림’
 

사진 : 링클 바운스 에센셜 선크림
사진 : 링클 바운스 에센셜 선크림

무겁고 번들거리는 백탁현상으로 선크림 사용이 꺼려진다면 가볍고 실키한 제형의 가히 ‘링클 바운스 에센셜 선크림’을 추천한다.

SPF50+/PA++++로 강력한 자외선 차단은 물론 뛰어난 발림성으로 메이크업 위에 여러 번 덧발라도 밀리지 않고, 산뜻한 사용감을 선사한다.

속보습 케어와 동시에 피부결을 채워주는 프라이머 기능이 있어 매끈하면서도 빛나는 피부 연출이 가능하다.

최첨단 필름엑셀공법으로 메이크업 부스팅 효과까지 더해 메이크업 밀착력도 함께 높여준다. 피부 속 수분과 콜라겐을 보충해주는 연어 3종 Complex(콜라겐·PDRN·프로테오글리칸) 성분과 9종 히알루론산을 담아, 덥고 습한 여름 날씨에도 바르는 즉시 뭉침없이 가볍게 사용할 수 있다.

미세먼지 흡착 방지 등 피부 노화 유발 및 피부 건강을 위협하는 외부 요인들로부터 피부를 보호해주는 기능도 갖춘 제품이다. 끈적임으로 인해 몸에 사용을 꺼려했던 사람들도 걱정없이 사용할 수 있다. 
 

사진 : (왼쪽부터)가히 ‘링클바운스 콜라겐 미스트 앰플’,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커버팩트 쿨앤라이트’
사진 : (왼쪽부터)가히 ‘링클바운스 콜라겐 미스트 앰플’,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커버팩트 쿨앤라이트’

▷ 피부 속 영양을 채워 충분한 수분 공급을! 가히 ‘링클바운스 콜라겐 미스트 앰플’

유분 분비가 늘어나는 여름철엔 피부 유수분밸런스를 맞춰야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뜨지 않는다. 가히 링클 바운스 콜라겐 미스트 앰플은 피부 속 영양을 채워주는 연어 콜라겐 추출물이 86.5% 함유되어 있어 세안 직후, 피부에 뿌리면 수분과 탄력을 채워준다.

대부분의 미스트는 피부 흡수율이 떨어져 사용 후 일정시간이 지나면 건조함이 커진다. 가히 링클바운스 콜라겐 미스트 앰플은 입자가 작은 제주 발효 오일을 사용해 오일층이 분리되지 않고 수분과 잘 유화돼 미스트앰플 속 유효 성분이 피부 속까지 깊고, 빠르게 흡수되는 것을 도와준다.

필름엑셀공법으로 메이크업 지속력을 강화 시켜주고, 초 미세 안개분사가 피부에 보다 촉촉하고, 끈적임없이 섬세하게 흡수된다. 

▷ 청량한 수분감으로 피부 온도를 낮춰주는 리리코스 마린에너지 ‘커버팩트 쿨앤라이트’

리리코스 마린에너지의 ‘커버팩트 쿨앤라이트’는 자작나무 수액을 12.77% 함유해 바르는 즉시 피부에 청량한 수분감을 선사해 피부 온도를 낮춰준다.

과다 분비된 피지와 땀을 파우더 성분이 흡착하여 끈적임 없이 보송한 마무리를 도와줘 여름철에 사용하기 좋은 파운데이션 팩트다.

촘촘한 그물망이 씌워진 메쉬 팩트에 고커버력의 크리미한 파운데이션을 담아 피부에 뭉침없이 가볍게 발린다. 지속력 또한 뛰어나 하루 종일 무너짐 없는 메이크업을 유지할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