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논, 풀프레임 미러리스의 혁명, ‘EOS R5’ 전세계 동시 발매
캐논, 풀프레임 미러리스의 혁명, ‘EOS R5’ 전세계 동시 발매
  • 이욱진
  • 승인 2020.08.01 23:00
  • 조회수 64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세계 최고속 AF, 8스톱 손떨림 보정, 8K 고해상도 촬영 등 괴물 스펙 풀프레임 미러리스 ‘EOS R5’ 정식 출시
사전구매 수량 전량 매진, 하이 아마추어와 프로 사용자들에게 ‘리얼리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
사진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EOS R5
사진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EOS R5


디지털 광학 이미징 기술 선도 기업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대표이사 요시카이 슌지)이 역대급 강력한 성능을 장착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5’의 발매 및 구매 고객에게 혜택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 EOS R5는 제품 발표와 함께 하이 아마추어 및 프로 유저 대상으로 풀프레임 미러리스 시장의 ‘게임 체인저’로 주목 받아 왔다. 특히, 지난 7월 24일(금)부터 진행한 사전구매가 당일 조기 마감과 함께 단 시간 내에 전량 매진되며 EOS R5에 대한 소비자들의 기대감을 확인했다. 

캐논 관계자는 “EOS R5는 혁신 광학 기술이 반영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로 세계 최고의 수식어에 걸 맞는 고속, 고정밀의 AF 성능뿐만 아니라 최대 약 20fps에 달하는 고속 연속 촬영, 8K 초고해상도 영상 촬영을 지원하는 제품”으로, “단 시간 내에 매진이 될 수 있었던 데는 EOS R5가 포토그래퍼와 비디오그래퍼의 창조적인 시도를 위한 무한한 가능성을 선사할 카메라로서 유저들의 기대감이 반영된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사진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EOS R5
사진 :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EOS R5


EOS R5는 전세계 동시 발매일인 7월 30일(목)에 맞춰 캐논 직영 매장에서 캐논스토어에서 출시되며, 공식 가격은 바디 기준 5,199,000원이다. 

EOS R5는 렌즈교환식 카메라 세계 최초 8K 30p 초고해상도 동영상 촬영 이 가능한 풀프레임 미러리스 카메라다. 약 4,500만 화소의 고해상도 이미지의 기록, 세계 최고속 0.05초  AF, 세계 최고의 8스톱 손떨림 방지  성능, 최대 초당 약 20매의 고속 연속 촬영, 진화된 라이브 뷰 AF 기술인 듀얼 픽셀 CMOS AF II 등 강력한 성능을 갖췄다. EOS R5는 초고해상도의 이미지 데이터에 기반한 디테일과 현실감이 살아 있는 사진 및 영상의 표현으로 하이 아마추어 및 프로 사용자들에게 ‘리얼리즘’을 선사할 것으로 전망된다.

캐논은 EOS R5의 발매를 기념해 오는 10월 25일(일)까지 EOS R5를 구매하고, 10월 31일(토)까지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한 고객에게 12만5천원 상당의 배터리(LP-E6NH)를 증정한다.

EOS R 시리즈 카메라와 RF렌즈를 동시에 구매하는 고객을 위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30일 정식 출시하는 EOS R5를 포함해 8월 출시 예정인 EOS R6, 기존 모델인 EOS R, EOS RP 등 EOS R 시리즈 카메라와 RF렌즈를 함께 구매하면 최대 159만원의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이벤트 기간 및 신청 방법은 10월 25일(일)까지 이벤트 대상 제품을 구매하고, 10월 31일(토)까지 정품등록 및 이벤트 응모를 완료하면 된다. 이벤트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공식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욱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