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 : 라벨영 쇼킹콜라겐액
사진 : 라벨영 쇼킹콜라겐액


자연을 노래하는 피부 ‘라벨영’(대표 김화영)이 콜라겐 손실로 인해 떨어진 피부 탄력과 볼륨을 근본적으로 잡아 탄탄하게 케어해 주는 신개념 화장품 ‘쇼킹콜라겐액’을 선보인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콜라겐액’은 라벨영의 콜라겐배합성분 S-INJECTION 촉진포뮬라 처방과 피부 속 줄어든 콜라겐에 집중적으로 침투하는 콜라겐부스터 엑기스 함유로 더블 시너지 효과를 선사해 콜라겐 손실 및 저하로 인한 처진 피부, 볼살 패임, 눈밑 꺼짐의 효과적인 개선을 돕는다. 

콜라겐은 피부 탄력을 유지하는 중요한 역할을 담당해 피부 속 콜라겐이 저하되면 탄력이 떨어지게 된다. 만 25세 전후로 콜라겐이 점차 감소하기 시작해 만 40세 이후로 급격히 감소하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쇼킹콜라겐액의 핵심 성분인 신규 콜라겐배합성분 S-INJECTION 촉진 포뮬라는 [콜라겐수+하이드롤라이즈드콜라겐+콜라겐펩타이드 2종]의 결합으로, 피부 속 자가 콜라겐을 케어해 떨어진 피부 탄력을 끌어올리고 피부를 탄탄하게 해주는 데에 도움을 준다. 

쇼킹콜라겐액은 바르면 탄력감 넘치는 피부로 캡슐이 톡톡 터지는 촉촉한 진액 타입의 콜라겐 앰플로, 수 천번 타공하여 강력 응집시킨 콜라겐촉진펩타이드 캡슐이 함유되어 있어 피부에 닿는 순간 캡슐이 톡톡 터지며 콜라겐 성분을 피부 속에 듬뿍 전달하는 것이 특징이다.

꺼진 피부 탄력과 볼륨을 올려주고 마르지 않는 쫀쫀한 탄력감을 선사할 ‘촉촉한 진액’ 타입으로 만들어져 ‘콜라겐촉진액’이라는 애칭이 붙었다. 

라벨영 관계자는 “쇼킹콜라겐액은 외부에서 억지로 넣은 콜라겐은 90% 이상 배출되기 때문에 자가콜라겐을 케어하는 것이 피부 탄력에 가장 도움이 된다는 사실에 착안하여 기획한 제품”이라며 “라벨영만의 콜라겐배합성분과 콜라겐부스터 엑기스의 더블 시너지 효과로 힘 없는 피부에 탄력과 볼륨감을 끌어올리는 데 도움을 줄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라벨영 신제품 ‘쇼킹콜라겐액’은 라벨영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