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탈 솔루션 코스메틱 브랜드 원더셀이 라디언스 컴플렉션 커렉팅 플러스 앰플을 출시했다.

원더셀은 ‘자연성분은 늘리고 화장품의 갯수는 줄이자’를 컨셉으로 스킨, 로션, 아이크림 등 여러 단계를 거치지 않아도 되는 토탈 솔루션 코스메틱 제품들을 선보이고 있다. 

원더셀에서 선보인 ‘라디언스 컴플렉션 커렉팅 플러스 앰플’은 나노리포좀 공법으로 피부 깊은 곳까지 침투하여 피부의 신진대사를 원활하게 해 피부 재생기능을 도우며 피부에 충분한 영양을 공급하여 일시적인 피부 개선이 아닌 피부 속부터 바뀌는 건강한 피부로 만들어준다. 
    

사진 : 원더셀 ‘라디언스 컴플렉션 커렉팅 플러스 앰플’
사진 : 원더셀 ‘라디언스 컴플렉션 커렉팅 플러스 앰플’


특히, 원더셀의 라디언스 컴플렉션 커렉팅 플러스 앰플은 줄기세포 배양액 추출물(혼합액)이 아닌 원액을 사용하였으며, 고기능성의14종 펩타이드가 함유되어 앰플 하나로 주름, 미백, 탄력, 보습까지 모두 케어 가능한 점이 특징이다.

이 제품의 주요성분 중 뛰어난 미백 효과로 잘 알려진 ‘글루타티온’은 강한 항산화 기능으로 활성산소를 억제 및 제거해주며, 천연 자외선 차단제, 독성 물질을 중화하는 해독 작용, 영양 흡수 촉진 뿐 아니라 세포 내 면역시스템의 필수 성분으로 피부과에서 피부미백을 위해 주로 사용된다. 

또한, 라디언스 컴플렉션 커렉팅 플러스 앰플은 인공향료를 사용하지 않고 소나무잎추출물, 라벤더오일, 티트리잎오일을 사용하여 천연 아로마 테라피를 즐기는 듯한 느낌을 선사해주며 5ml 크기의 앰플이 10개가 들어있어, ‘1일1앰플’을 실천하면 피부과를 가지 않고 집에서도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와준다. 앰플의 뚜껑을 모두 제거한 뒤, 어플리케이터 캡을 병에 끼우면 바로 손쉽게 사용 가능하다.   

원더셀의 관계자는 “피부의 탄력을 도와주는 콜라겐과 엘라스틴 구조가 약해지면 수분이 감소함에 따라 점점 피부의 탄력을 잃게 되고, 피부톤 역시 칙칙해지기 마련”이라며 “집에서도 손쉽게 피부 관리를 도와주는 원더셀의 앰플을 추천드린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