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st 성수 금은방 & 미용원’ 쇼룸 전시서 만나보는 ‘일레란느’
‘1st 성수 금은방 & 미용원’ 쇼룸 전시서 만나보는 ‘일레란느’
  • 유수아
  • 승인 2020.08.03 07:00
  • 조회수 520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 국내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일레란느
사진 : 국내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일레란느


국내 디자이너 주얼리 브랜드 일레란느가 오는 8월 4일부터 10일까지 일주일 간 성수동 퓨처 소사이어티에서 열리는 팝업스토어에 참여한다.

국내외 유명 브랜드 및 아티스트와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홍보 활동을 펼치고 있는 퓨처 소사이어티는 자체적인 패션 행사를 통해 대중들에게 유명 디자이너 브랜드는 물론 국내 신진 브랜드까지 소개하고 있다.

이번 ‘1st 성수 금은방 & 미용원’ 쇼룸 전시 행사에서는 국내 인기 주얼리 브랜드 및 비교적 접하기 어려운 익스클루시브 뷰티 브랜드 라인업으로 고객들의 흥미와 관심을 유발한다.

패션 피플들의 성지이자 ‘핫플레이스’로 떠오른 성수동 특유의 인더스트리얼한 분위기를 바탕으로열대 식물과 함께 시원한 여름을 느낄 수 있는 공간을 연출했으며, 반짝이는 보석과 뷰티 제품을 한자리에서 만나볼 수 있다. 팝업 스토어 운영 시간은 매일 오후 12시부터 7시까지다.

일레란느는 이번 팝업스토어에서 여름을 부르는 트로피컬한 무드의 주얼리를 선보인다. 컬러감 있는 투명한 아크릴 소재가 특징으로 청량함을 느낄 수 있는 ‘루미노 컬렉션’과 강렬한 태양을 떠올리게 하는 시그니처 컬러 오렌지를 메인으로 디자인한 ‘라스카스 컬렉션’의 신상품까지 준비 돼 있다.

한편, 일레란느의 루미노 컬렉션 아이템은 여름 한정 기획으로 이번 8월까지만 판매할 예정이며 오프라인에서는 행사 기간 동안 퓨처 소사이어티 쇼룸에서만 단독으로 만나볼 수 있다.

유수아기자 news@wedding21news.co.kr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

맨위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