콤팩트한 사이즈에 기능과 휴대성 모두 갖춘 절충형 유모차 인기

사진 : 부가부 코리아
사진 : 부가부 코리아

 

출산을 앞둔 부모가 준비해야 할 육아 아이템은 한 두 가지가 아니다. 필요한 모든 것을 모두 구비하면 금상첨화겠지만 여러 사정을 고려하면 쉬운 일은 아니다. 특히 유모차는 디럭스부터 휴대용까지 다양한 제품이 있고 연령과 용도에 따라 쓰임이 조금씩 차이가 있어 각자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제품을 신중히 선택해야 하며, 아이에게 안전한 지, 이동이 용이한 지, 보관이 편리한 지 등을 중요하게 따져봐야 한다. 

유모차는 크게 부피가 크고 승차감이 안정적인 디럭스 유모차, 디럭스보다 부피가 작고 실용적인 절충형 유모차, 가볍고 가격이 저렴한 휴대용 유모차로 나눌 수 있는데, 디럭스 유모차의 승차감과 휴대용 유모차의 간편성이 결합된 스마트한 유모차가 바로 절충형 유모차다. 

육아 중인 부모들이 가장 선호하는 유모차이기도 한 절충형 유모차는 디럭스 유모차보다 사이즈는 작지만 단 한 대만으로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불편함 없이 사용할 수 있다. 그렇다고 모든 절충형 유모차가 이러한 조건을 충족하는 것은 아니다. 네덜란드 스트롤러 브랜드 부가부의 부가부 비5(Bugaboo Bee5)는 모든 조건을 완벽하게 만족시키는 절충형을 대표하는 유모차다.

 

콤팩트한 사이즈에 기능과 주행감 모두 갖춘 대표 절충형 유모차

절충형 스트롤러 중 가장 탁월한 편안함을 자랑하는 부가부 비5. 부가부의 다양한 기술 혁신 과정을 통해 탄생한 네 바퀴의 독립적인 서스펜션은 지면의 충격을 흡수해 주기 때문에 부모와 아이들이 경험할 수 있는 최상의 편안함과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감을 제공한다. 또한 한 손만으로 360 회전이 가능할 정도로 핸들링이 탁월해 손목에 무리없이 기동성 있게 주행할 수 있다. 시트는 하드웨어로 제작되어 견고하고 아이 성장에 맞게 높이 및 길이 조절이 가능할 뿐 아니라, 인체공학적으로 디자인되어 아이의 목과 척추가 바르게 성장할 수 있도록 도움을 준다. 길이 조절이 가능한 5점식 안전벨트는 아이의 안전을 지켜주고 아이를 태우고 내릴 때 조작이 편리하도록 제작되었다.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편안하고 편리한 외출

부가부 비5는 한 손만으로도 시트 분리 없이 일체형으로 접을 수 있어 휴대나 운반, 보관이 매우 편리하다. 특히 좁은 공간에도 접어 세워 보관할 수 있는 설계가 인상적이다. 양방향 시트가 가능하고, 3단계 각도 조절 등 다양한 조절 기능으로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으며, 핸들바는 높이 조절이 가능해 보호자 키에 상관없이 쉽고 편하게 사용할 수 있다. 또한 카시트 어댑터를 이용해 신생아용 카시트를 쉽게 장착할 수 있어 잠든 아이를 깨우지 않고 차에서 유모차로 쉽게 옮길 수도 있기 때문에 외출이 더욱 쉽고 편리하다.

다양한 액세서리로 더 편리하게, 믹스앤 매치로 스타일까지

부가부 비5에 컵홀더, 파라솔, 컴포트 휠보드 등의 액세서리를 장착할 때는 별도의 어댑터를 사용할 필요 없이 통합 장착 포인트에 단 한 번의 클릭만으로 간편하게 설치 후 사용할 수 있다. 섀시부터 패브릭까지 다양한 컬러 옵션이 있어 나만의 스타일을 표현할 수 있으며, 분위기나 계절에 맞게 새로운 색상의 패브릭으로 교체하여 스트롤러의 분위기를 바꿀 수 있다. 

부가부 관계자는 “절충형 유모차인 부가부 비5는 출시 이래 꾸준히 사랑 받고 있는 모델로, 신생아부터 유아까지 단 한 대만으로 미니멀하게 사용하고자 부모들에게 인기가 좋다. 특히 최근에는 휴가 시즌으로 여행을 준비하는 부모들이 콤팩트한 사이즈에 디럭스급 기능과 안정적인 주행감을 갖추고 보관이 용이한 부가부 비5를 구매하려는 문의가 많은 편”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