4주 후, 어려 보이는 동안 피부로 다시 태어납니다

사진 : 달팡
사진 : 달팡(DARPHIN)

자연 유래 성분에 기초한 프랑스 뷰티 브랜드 달팡(DARPHIN)에서 ‘인트랄 레스큐 수퍼 컨센트레이트(INTRAL RESCUE SUPER CONCENTRATE)’를 출시했다.

달팡의 인트랄 레스큐 수퍼 컨센트레이트는 수면 부족이나 일상생활에서의 스트레스 요인으로 인해 예민해진 피부를 단 4주 만에 효과적으로 균형 있는 피부로 만들어주며, 건강해 보이고 안정화된 피부를 되찾을 수 있도록 도와주는 집중 트리트먼트 제품이다. 28일동안 매일 아침저녁으로 인트랄 세럼 사용 후, 크림 전 단계에 사용하면 효과적이다.
 

사진 : 달팡
사진 : 달팡(DARPHIN)


이번 달팡 신제품은 18~55세 101명 여성 대상으로 28일 동안 매일 아침저녁으로 인체적용 시험을 통해 효과를 분석했다. 1주 차에는 사용 후 즉각적인 수분감으로 하루 종일 촉촉한 피부를 선사했으며, 2주 차에는 예민해진 피부가 눈에 띄게 진정되었다.

3주 차에는 프로바이오틱 부스트를 담아 피부 표면의 균형을 맞추어주어 자극받은 피부를 편안하게 진정시켜주었으며, 마지막 4주 차에는 피부 장벽이 향상되어 피부가 강화된 효과를 볼 수 있었다.

어떠한 스킨케어 루틴에도 이상적으로 사용 가능하며 감각적인 워터-브레이크 질감의 가벼운 텍스쳐로 피부와 조화를 이룬다. 파워풀한 포뮬라는 자연 유래 성분을 91% 함유하고 피부에 스며들어 진정, 수딩, 피부 장벽 강화에 도움을 주며, 28일간의 집중 케어가 끝날 때쯤 피부는 진정되고 보습되는 균형 있는 상태로 피부 건강을 되찾아준다.

한편, 1일부터 출시된 인트랄 레스큐 수퍼 컨센트레이트 제품은 달팡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주요 리테일러닷컴(SSG닷컴 등)에서 만나 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