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나, 대담하고 강렬한 vs 부드럽고 섬세한 소프트 매트 룩 찰떡 소화… 상반된 매력 발산
맥x미나 파우더 키스 화보, 오는 8월부터 맥 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

사진 : 맥(MAC)
사진 : 맥(MAC)


전 세계 1위 프리미엄 립 브랜드 맥(M.A.C)이 걸그룹K-POP 그룹 ‘구구단’의 멤버이자 배우인 ‘미나’와 함께한 맥 파우더 키스 디지털 뷰티 화보를 공개했다.

맥 파우더 키스는 출시와 동시에 품절 대란을 일으켰던 겉보속촉 립스틱의 대명사가 된 파우더 키스 립스틱에 이어, 지난 4월 파우더 키스 리퀴드 립컬러, 아이 섀도우가 출시되면서 매트에 대한 고정 관념을 뒤집는 새로운 매트 메이크업을 제안하는 완전한 파우더 키스 프렌차이즈로 소비자에게 큰 사랑을 받고 있다. 
 

사진 : 맥(MAC)
사진 : 맥(MAC)


이번 화보에서 미나는 파우더 키스의 부드러움과 강렬함을 보여줄 수 있는 다양한 메이크업 룩으로 눈길을 끈다. 부드럽고 로맨틱한 분위기부터, 시크하고 세련된 도회적 이미지까지 모두 완벽하게 소화해 차세대 뷰티 아이콘다운 면모를 보여주었다.
    

사진 : 맥(MAC)
사진 : 맥(MAC)


시크하고 강렬한 컬러에서 부드럽고 로맨틱한 분위기까지, 맥 파우더 키스

피부에 편안하게 착 붙는 가벼운 텍스쳐와, 부드럽고 매트한 마무리이지만 속은 건조하지 않아, 자연스럽게 블러 효과를 주는 소프트 매트 룩을 완성시키는 맥 파우더 키스 라인으로 완성한 미나의 메이크업은 때로는 대담하게, 때로는 부드럽게 다양한 분위기를 연출할 수 있는 맥의 베스트 셀러 메이크업 라인이다. 

트루 레드 컬러인 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맥 스매쉬’ 를 도회적이고 클래식하게 꽉 채워 발라 강렬하게 마무리한 맥 스매쉬 룩, 우아하면서도 대담한 무드의 더티 펌킨 오렌지 컬러 맥 파우더 키스 리퀴드 ‘쏘리 낫 쏘리’를 중심으로 레드 언더 라인으로 포인트를 준 고혹적인 메이크업 룩으로 도도한 미나의 매력을 100% 발산했다.
 

사진 : 맥(MAC)
사진 : 맥(MAC)


뿐만 아니라 블루 핑크 컬러의 소프트 매트 아이 섀도우 맥 파우더 키스 ‘폴 인 러브’를 눈 전체에 맑게 표현한 ‘폴 인 러브’ 룩과 퍼플과 레드 컬러로 아이 메이크업을 강조하고 로지 MLBB 컬러의 파우더 키스 립스틱 ‘스테이 큐리어스’를 살짝 물들이듯 연출하여 꿈꾸는 듯한 몽환적인 무드의 느낌도 훌륭하게 소화해 반전 매력을 뽐냈다.

맥과 미나가 함께한 파우더 키스 디지털 화보와 영상은 오는 8월부터 맥 코리아 공식 SNS 채널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화보 속 파우더 키스 제품은 맥 전국 백화점 매장 및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