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베다(AVEDA) ‘보테니컬 리페어TM’, 3중 시스템 홈케어가 선사하는 강력한 살롱 트리트먼트 효과

다가오는 14일, 친환경 라이프 스타일 뷰티 브랜드 아베다(AVEDA)에서 신제품 ‘보테니컬 리페어TM’를 출시한다.

아베다(AVEDA) ‘보테니컬 리페어TM’는 환경과 자연을 생각하는 기업 답게 식물 리페어 메커니즘이라는 혁신적인 테크놀로지를 활용하여 손상 헤어를 빠르고 강력하게 개선해 주는 제품이다. 아울러, 모발 단백질을 만들어 내는 식물 성분의 멀티 플라잉 본드 분자를 증식시켜 모발 중심부부터 바깥까지의 3층 구조를 케어해 모발 겉부분만 케어 하는 타브랜드 제품들과 차별화를 두었다.
 

사진 : 아베다(AVEDA)
사진 : 아베다(AVEDA)

 

‘보테니컬 리페어TM’는 샴푸부터 컨디셔너, 헤어 마스크, 트리트먼트로 구성되어 있으며 94% 자연 유래 성분 함유로 두피와 모발에 자극이 없어 극 손상된 헤어에도 적합하게 사용 가능하다.
 

사진 : 아베다(AVEDA)
사진 : 아베다(AVEDA)

 

관계자에 따르면, “보테니컬 리페어TM는 전문 헤어 브랜드의 노하우로 혁신적인 식물 블랜드 성분을 사용하여 모발 내부는 물론, 외부까지 강화시켜주는 손상모 개선 제품이다” 라고 전하며 “신제품 5종 중 가장 자신 있게 추천하는 ‘보테니컬 리페어TM 마스크’는 라이트와 리치 타입으로 구분되어 있어 헤어 타입 및 헤어 손상 정도에 따라 맞춤 사용 가능하다”라고 전했다.

한편, 오는 7일 아베다(AVEDA) 보테니컬 리페어TM’가 공식 온라인 몰 선 론칭 예정이며, 다양한 선 론칭 프로모션이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