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스테틱 노하우를 담은 컨템포러리 화장품 브랜드 AHC가 오는 8월 31일까지 포스트 코로나 시대 클렌징에 대한 컨슈머 인사이트를 반영해 큐레이션한 상품들을 제안하는 온라인 기획전을 진행한다.

데이터 분석을 통해 고객의 니즈를 발견하고 최적의 뷰티 솔루션을 제안하는 연구소 'AHC 클리닉 센터(AHC CLINIC CENTER)'가 글로벌 뷰티&패션 매거진 ‘마리끌레르’와 함께 성인 남녀 3,790여 명을 대상으로 조사한 ‘클렌징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응답자의 86%가 코로나 이전 대비 '피부 건강에 클렌징이 중요하다'고 답하는 등 클렌징에 대한 관심이 어느 때보다 고조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AHC는 이와 같은 결과에 기반하여 코로나 시대 클렌징 솔루션으로 ▷최소한의 성분으로 피부 자극을 최소화한 저자극 클렌징 ▷피부 유해 세균까지 제거해 피부를 건강하게 가꿔주는 클렌징 ▷다양한 클렌징 제품과의 믹스매치를 통한 개인 맞춤형 클렌징을 제안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클렌징 트렌드 리포트’에 따르면 소비자들이 클렌징 제품에 바라는 속성 1위는 ‘저자극 성분’이었다. AHC는 '미니멀10 티어 세이프 클렌징 버블 폼'을 피부 저자극 클렌징 제품으로 추천한다. 병풀 추출물을 포함한 전성분 10가지의 미니멀한 배합과 에스테틱 허벌 트리트먼트에 영감을 받은 AHC만의 '트리플 시카' 공법을 적용하여 민감한 피부의 진정 및 클렌징을 도와주는 제품이다. 

또한 코로나 이전과 달리 개인의 청결과 위생, 피부 본연의 건강함을 추구하는 소비자라면 99.9% 항균효과 임상을 받은 'AHC 프렌치 스파 그린 머드 클렌저'가 적합하다. 작은 미셀라 세정입자로 피부 유해세균, 초미세먼지로 인한 피부 노폐물을 딥클렌징하며 프랑스산 그린 머드를 함유해 머드 스파를 받은 듯 촉촉하게 부드럽게 마무리해준다.

 

사진 : 클렌징 트렌드 조사 결과
사진 : 클렌징 트렌드 조사 결과

 

조사 결과 약 75% 응답자가 코로나 이후 달라진 피부 상태에 따른 ‘맞춤형 클렌징’이 필요하다고 응답했다. 이런 맞춤형 클렌징에 대한 니즈가 있다면 'AHC 에센스 케어 파우더 워시 에메랄드'가 제격이다. 이 제품은 고운 입자의 파우더 타입 워시로 폼•오일 등 다양한 클렌징 제품과 믹스매치할 수 있어 자신의 피부 상태에 맞는 맞춤형 클렌징이 가능하다.

'AHC 클리닉센터 추천 저자극 딥클렌징 기획전'은 본인의 피부와 니즈에 맞는 클렌징 제품 선택 가이드를 제시하는 한편, 보다 효과적으로 클렌징할 수 있는 꿀팁도 알려주어 소비자들의 피부 관리에 도움이 될 수 있도록 구성했다. 오는 8월 31일까지 AHC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한 카카오, GS SHOP, G마켓, 11번가 등 주요 온라인 몰에서 특별한 가격 혜택으로 만나볼 수 있으며 제품에 따라 리필 및 마스크 추가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 중이다.

한편, AHC가 발표한 ‘2020년 대한민국 클렌징 트렌드’ 리포트는 AHC 홈페이지 내 ‘공지사항’ 게시판을 통해 무료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저작권자 © 웨딩21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